
먼가 애매한데 또 쓸만해서 더 애매함 ㅅㅂㅋㅋㅋㅋ 근데 좆구리냐하면 그건 또 아닌거같아서 뭔가야 그러니 탄창 용량을 좀 늘려봐야함 암튼 그럼
근데 이상하게 재밌긴함 물총인거에 비해 트루퍼는 또 잘죽긴하고 강스는 걍 잘잡고 데바류가 붕쯔대는거때문에 조금 그렇긴한데 이건 4배율이나 2배율달면 좀 낫더라

먼가 애매한데 또 쓸만해서 더 애매함 ㅅㅂㅋㅋㅋㅋ 근데 좆구리냐하면 그건 또 아닌거같아서 뭔가야 그러니 탄창 용량을 좀 늘려봐야함 암튼 그럼
근데 이상하게 재밌긴함 물총인거에 비해 트루퍼는 또 잘죽긴하고 강스는 걍 잘잡고 데바류가 붕쯔대는거때문에 조금 그렇긴한데 이건 4배율이나 2배율달면 좀 낫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