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한번 했더니 감다뒤 돼버려서 오도 상대로 레벨값 못하는 추태를 보임

동부 저단 돌면서 샘플 모으고 슈크 따주면서 뉴비들이나 들박하는 게 요즘 내 즐거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