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가...영....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0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이게말이야마리야
고양이란마리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프할꺼면 리바이나 손대던가
102
0
난 자유의 학대 때 스피어들고 날라댕겼는데
109
0
갠적으로 아크유탄 너프해야할만할 성능까진 아닌거 같은게
[14]
168
0
스피어가 떡상하는 날이 올까
[10]
139
1
헬망호
3세력 다 도는 망호 4/4 -감마비이임-
[6]
83
0
들어가자마자 추방하는 방 많아졌네
[3]
155
0
초거대 적 나오니깐 겜이 재미있네
[18]
201
0
념글보고 설문조사했는데 구글번역잘됬나?
75
1
투표결과 확인하고 피드백 넣었음
[28]
186
2
가끔 함포 사격 스트라타젬 질투남
[1]
100
0
요즘 프레데터만 하니까 질려서 여유롭게 바닐라 동부나 하려 했는데
[3]
109
0
영알못이라
[14]
134
0
🖼️짤/클립
아크유탄이 타이탄잡는속도
[9]
217
1
40~50렙 중국인 있는 방이면 의심부터듬
[7]
209
0
일반샘플 뒤지게 안모이네
[7]
124
0
아 메달 날먹좀 하고 싶다...
[3]
9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72
0
🖼️짤/클립
이글 기총쓸때 희열
[2]
134
2
smg좋아하는데 smg살만한거 추천좀
[10]
168
0
🖼️짤/클립
바일 타이탄: 뿅
[7]
145
1
왜 워커에다 공타쓰냐니
[8]
160
0
헬망호
프레데터 개극혐하는 허접의 아치리드 10단 망호 구인 [마감]
[6]
114
0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4]
119
0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2]
101
0
🖼️짤/클립
벙커깡은
[5]
125
0
팀원이 근처에서 이럽터 쓸때 소리 잘들어보면
[8]
171
0
🖼️짤/클립
레비아탄이 좆같은 이유 짤
[1]
150
2
🖼️짤/클립
도와주세요 일루미닛님
[6]
149
0
이럽터가 다시드니깐 진자 좋네
[6]
115
0
할배지만 10단을 못하게 돼버렸어
[3]
111
0
공방 얘들 잘하네
[11]
204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206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115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220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138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174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193
0
쉽지않구만
[4]
64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269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111
0
아크독 무섭네
[12]
307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268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517
9
아크독 설명영상 가드독이랑 똑같았네
[16]
1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