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땡땡이가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05 작성일 2025-06-13 09:12:3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10779 얘네 호송대는 어케 또 깨놨더라기절포드 진짜 좆같더라 땅울림 행성이라 쌍으로 지랄이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뭐멍이 2025-06-13 09:13:59 답글 아 기절포드 실험해봐야하는데 그거 옆에서 맞으면 실피 남고 살던데 킬존 일반갑으로 맞았지만 그거 일회용으로 부착시키고 느려진 틈을 타서 먹고 쏘기 해봐야하는데 흠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14:54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9:14:02 답글 8 10 8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14:35 답글 난입했을때 시간이 30분남아있었는데 증원수 5였다가 샘사에서 댕댕이한테 증원 5개 다 빨리고 0개됨 그걸 실시간으로 목격함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9:15:07 답글 저런거 보면 공방 가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가끔 들어 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15:47 답글 쉽지않더라 저기에 기절포드 있다는걸 자꾸 까먹어서 호킹포 타야지 히히 하다 슬로우쳐먹음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9:17:21 답글 난 저꼴이면 안깨줌 그냥 나가지 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17:32 답글 현명하구만ㅋㅋㅋㅋ 펼쳐보기▼ Owow 2025-06-13 09:15:02 답글 이야 데스에 아군사격 데미지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16:10 답글 댕댕이 하나에 모든걸 쏟아붓더라.. 핵가방도 궤도도 전부 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13 09:16:20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3 09:16:28 답글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09:19:05 답글 깨긴했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19:17 답글 기절포드 아니였으면 1데스 덜했을텐데 아깝다 펼쳐보기▼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09:19:56 답글 오마에와 모 신데이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20:21 답글 크아악 바라저야 왜 이럴때만 명중률이 존나좋은데!! 펼쳐보기▼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09:20:40 답글 대나 2025-06-13 09:19:12 답글 아군사격 데미지 씹창년들 진짜 ㅋ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20:08 답글 헬밤에 380에 무지성으로 다 꼴아박다보니 저런거같음 아마 저지랄인데 셋다 버티는거보면 지인팟에 내가 낑겨들어간듯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멀리 떨어져서 다른미션들이나 함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3 09:21:10 답글 데스와 아군사격 대미지로 모든 것을 말해주는 판이로군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3 09:21:26 답글 3인팟에 내가 낑겨들어간거같다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끔 함포 사격 스트라타젬 질투남 [1]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3 100 0 요즘 프레데터만 하니까 질려서 여유롭게 바닐라 동부나 하려 했는데 [3] 카모72 2025.06.13 109 0 영알못이라 [14]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34 0 🖼️짤/클립 아크유탄이 타이탄잡는속도 [9] 릴리 2025.06.13 217 1 40~50렙 중국인 있는 방이면 의심부터듬 [7] 발레리나노 2025.06.13 209 0 일반샘플 뒤지게 안모이네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3 123 0 아 메달 날먹좀 하고 싶다... [3] 대나무빨대 2025.06.13 94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13 72 0 🖼️짤/클립 이글 기총쓸때 희열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34 2 smg좋아하는데 smg살만한거 추천좀 [10] ㅇㅇ (211.58) 2025.06.13 168 0 🖼️짤/클립 바일 타이탄: 뿅 [7] 안식의별 2025.06.13 145 1 왜 워커에다 공타쓰냐니 [8] 드나드나 2025.06.13 160 0 헬망호 프레데터 개극혐하는 허접의 아치리드 10단 망호 구인 [마감] [6] Dogg 2025.06.13 114 0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4] 프롸 2025.06.13 119 0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0 0 🖼️짤/클립 벙커깡은 [5]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24 0 팀원이 근처에서 이럽터 쓸때 소리 잘들어보면 [8] ㅇㅇ 2025.06.13 171 0 🖼️짤/클립 레비아탄이 좆같은 이유 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0 2 🖼️짤/클립 도와주세요 일루미닛님 [6]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49 0 이럽터가 다시드니깐 진자 좋네 [6] 땡땡이가키 2025.06.13 115 0 할배지만 10단을 못하게 돼버렸어 [3] R_Grey 2025.06.13 111 0 공방 얘들 잘하네 [11] Noah 2025.06.13 203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땡땡이가키 2025.06.13 205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뭐멍이 2025.06.13 115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ㅌㅅㅁ 2025.06.13 220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별림 2025.06.13 138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173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93 0 쉽지않구만 [4] 땡땡이가키 2025.06.13 63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땡땡이가키 2025.06.13 269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땡땡이가키 2025.06.13 110 0 아크독 무섭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307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땡땡이가키 2025.06.13 267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레오파르트2AX 2025.06.13 516 9 아크독 설명영상 가드독이랑 똑같았네 [16] 발레리나노 2025.06.13 160 0 지옥폭탄에 시민들 쓸려도 반역자 취급이네 [6] 벽속의고양이 2025.06.13 138 0 🖼️짤/클립 요즘 댕댕이가 존나웃기게 뒤짐 [10] 땡땡이가키 2025.06.13 166 0 🖼️짤/클립 안전거리 확보하라고 ㅋㅋㅋㅋ [6] 마셔냠 2025.06.13 131 1 🖼️짤/클립 고민 [7] 시체 2025.06.13 84 0 공략/정보 (짧) 아크독 이름이 왜 "가드 독" K-9일까? [8] 아름드리나무 2025.06.13 822 12 🖼️짤/클립 공폭=1반역자 [14] 마셔냠 2025.06.13 155 0 🖼️짤/클립 ㅋㅋ인간쉑ㅋㅋ [10] 마셔냠 2025.06.13 142 0 무반동을 별로 안썼네 [8] 땡땡이가키 2025.06.13 96 0 1편은 개초딩 vs 개초딩이었는데 [4] Akalive 2025.06.13 14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3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