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우우우웅 하면서 존나 위험한 폭탄이 터지려고 하고 헬다이버들도 지옥폭탄이다 튀어라 하는데 꾸역꾸역 거기 있는 놈들 잘못이지 이것도 가스 지뢰처럼 반역자 취급 안 해주면 안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