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고양이란마리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3 작성일 2025-06-13 08:54:29 수정일 2025-06-13 08:54:59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08889 울팀 석궁 5발 스코처 마냥 연속으로 슉슉슉슉슉 쏘던데캔슬 버그 같은거 없지? 중국닉이라 핵의심부터 생각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뭐멍이 2025-06-13 08:56:32 답글 라이플 쏘듯 연사하는건 없지만 원래 연사력이 좀 빠른편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08:57:19 답글 거진 라이플 속도였어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3 08:58:33 답글 그럼 핵이얌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3 08:56:38 답글 퀵스왑같은게 있었지만 슉슉슉 정도는 안나감 기본으로 2발쏠때 3발나가는수준임 근데 그거 이럽터랑 같이 막혔을걸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08:57:10 답글 그럼 내가본건 핵인가보네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3 08:57:27 답글 ㅇㅇ 스코쳐 광클마냥 파바박나가는건 핵이라고 보는게 맞을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3 08:57:15 답글 핵임 석궁 그렇게 빠르게 못쏨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08:57:33 답글 또 천마가…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3 09:03:34 답글 *수정됨 있음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3 09:04:57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33282130?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9C%A0%EB%A6%AC%EB%B3%91%EC%BA%90%EB%85%BC&p=1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3 09:05:33 답글 컨피그 파일 수정하면 좀 더 빨리 나가긴 하는데 슉슈슉슉 시 시 시발러마처럼은 못쏨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09:17:10 답글 교미의요정 2025-06-13 09:44:07 답글 연사력 빨라지고 탄약 제한 없는거 그냥 핵임 무반동도 개틀링 처럼 쏘는 놈들 있어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09:46:23 답글 GTA에서 볼법한 핵을 여기서 다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0~50렙 중국인 있는 방이면 의심부터듬 [7] 발레리나노 2025.06.13 209 0 일반샘플 뒤지게 안모이네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3 123 0 아 메달 날먹좀 하고 싶다... [3] 대나무빨대 2025.06.13 94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13 72 0 🖼️짤/클립 이글 기총쓸때 희열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34 2 smg좋아하는데 smg살만한거 추천좀 [10] ㅇㅇ (211.58) 2025.06.13 168 0 🖼️짤/클립 바일 타이탄: 뿅 [7] 안식의별 2025.06.13 145 1 왜 워커에다 공타쓰냐니 [8] 드나드나 2025.06.13 160 0 헬망호 프레데터 개극혐하는 허접의 아치리드 10단 망호 구인 [마감] [6] Dogg 2025.06.13 114 0 아크유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별로네 [4] 프롸 2025.06.13 119 0 🖼️짤/클립 좀 이상한 슈퍼맨 [2]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00 0 🖼️짤/클립 벙커깡은 [5]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24 0 팀원이 근처에서 이럽터 쓸때 소리 잘들어보면 [8] ㅇㅇ 2025.06.13 171 0 🖼️짤/클립 레비아탄이 좆같은 이유 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50 2 🖼️짤/클립 도와주세요 일루미닛님 [6] 도로기가삣삐 2025.06.13 149 0 이럽터가 다시드니깐 진자 좋네 [6] 땡땡이가키 2025.06.13 115 0 할배지만 10단을 못하게 돼버렸어 [3] R_Grey 2025.06.13 111 0 공방 얘들 잘하네 [11] Noah 2025.06.13 204 0 시발 안뒤지는게 ㅈㄴ 힘드네 진짜 [21] 땡땡이가키 2025.06.13 206 1 으으으아악 블리처! [7] 뭐멍이 2025.06.13 115 0 🖼️짤/클립 뭐 이새끼들이 피드백을 잘들어준다고 [11] ㅌㅅㅁ 2025.06.13 220 1 갑자기 왜이리 튕김현상이 일어나지 [2] 별림 2025.06.13 138 0 석궁 캔슬 같은거 없지? [14]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3 173 0 근데 은근 샘플을 안줍는다 해야하나 [21]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3 193 0 쉽지않구만 [4] 땡땡이가키 2025.06.13 64 0 니들이 10단에 어케있냐 [29] 땡땡이가키 2025.06.13 269 0 어째 망호에서 더 뒤지는 횟수가 많지 [16] 땡땡이가키 2025.06.13 110 0 아크독 무섭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307 1 새 주무기 진짜 뭔가뭔가임 [26] 땡땡이가키 2025.06.13 267 0 역시 한번쯤 만들어야 재밌어 [27] 레오파르트2AX 2025.06.13 517 9 아크독 설명영상 가드독이랑 똑같았네 [16] 발레리나노 2025.06.13 160 0 지옥폭탄에 시민들 쓸려도 반역자 취급이네 [6] 벽속의고양이 2025.06.13 138 0 🖼️짤/클립 요즘 댕댕이가 존나웃기게 뒤짐 [10] 땡땡이가키 2025.06.13 166 0 🖼️짤/클립 안전거리 확보하라고 ㅋㅋㅋㅋ [6] 마셔냠 2025.06.13 131 1 🖼️짤/클립 고민 [7] 시체 2025.06.13 84 0 공략/정보 (짧) 아크독 이름이 왜 "가드 독" K-9일까? [8] 아름드리나무 2025.06.13 822 12 🖼️짤/클립 공폭=1반역자 [14] 마셔냠 2025.06.13 155 0 🖼️짤/클립 ㅋㅋ인간쉑ㅋㅋ [10] 마셔냠 2025.06.13 142 0 무반동을 별로 안썼네 [8] 땡땡이가키 2025.06.13 96 0 1편은 개초딩 vs 개초딩이었는데 [4] Akalive 2025.06.13 148 0 이판후기 [11] 땡땡이가키 2025.06.13 148 0 현재 갑옷픽률좀 조사하려고함 -투표종료- [8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3 389 2 투척단검 처음봄ㅋㅋㅋㅋ [14] 땡땡이가키 2025.06.13 233 1 불 가스 전기 [19] 청귤이 2025.06.13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3 10: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