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블리츠에서 상급 둥지 남은거 깨보겠다고 객기부리다 얼티랑 이글 다 떨어져서 타이탄홀 못부시고 있었음.



타이탄 3마리 튀어나올땐 진짜 눈앞이 캄캄해지더라…

타이탄만 있으면 모르겠는데 근처 패트롤에게 걸려서 증원터지고 난리남 ㅋㅋㅋ


근데 공방원들이 달려와서 나 구조해주고 둥지까지 다 부셔줌. 그 와중에 아무도 안 죽음 끝나고 보니까 네명 모두 0데스에 쳇으로 격려도 해주더라


이래서 공방 하는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