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풍당당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사람생각하는건 다 거기서 거기인듯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8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메이페
Sinistra_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설마했는데 지뢰 걍 밟고 가네
[1]
114
0
🖼️짤/클립
아니 이건또 뭔 ㅈ버그임
[5]
160
0
근데 좀 쓸만한거 나오면 왜 자꾸 너프얘길하는거임
[8]
178
4
배낭무기 vs 배낭+무기 중에 뭐가 더 밸류가 높을까
[5]
130
0
스젬중복 막힌거아니엇슴?
[2]
97
0
아크유탄 터지는 조건을 모르겠네
[2]
138
0
🖼️짤/클립
얘넨 왤캐 이쁨....
[3]
198
0
현 버그전선
[2]
124
0
🖼️짤/클립
아 쌌다...
[2]
113
1
헬망호
let's hell-dive 4/4
[6]
86
0
🖼️짤/클립
SEAF들 데리고 오기
[4]
228
0
근데 지금 아크유탄 ㄹㅇ 말 안되는거같은데
[9]
175
0
🖼️짤/클립
갤펌) 9와 4분의 3 승강장
[3]
137
0
🖼️짤/클립
헬다이버님 헬다이버님
[7]
184
1
🖼️짤/클립
테르미니드를 키우는건 반역자입니다
[10]
213
0
차가운 뉴비
48
0
아마 아크 유탄은 하향 될꺼같은데....
[15]
242
0
이글 사운드는 못만들겠내....
46
0
방어구 취향껏입음되나? 대충경장갑에 죽으면폭발하는방어구 입고돌아댕기는데
[5]
95
0
진짜 모드매니저 오류나서 계속 뚝딱뚝딱하는데
[4]
144
0
공방에서 인류애를 느꼈다
[9]
157
1
무기도색만 들어가면 간헐적으로 겜 팅기던데
[3]
115
0
질문
모드매니저 세팅누르기만하면 꺼지는데 걍 삭제하고
[2]
144
0
🖼️짤/클립
사람생각하는건 다 거기서 거기인듯
[3]
159
2
🖼️짤/클립
신호끊긴 행성에서 곧 나올 애들 정리
[7]
312
0
질문
안녕하세요 게임 진행 질문이요
[5]
117
0
질문
이거 경로설정 어케하더라
[2]
153
0
이건 뭔 버그임
[3]
126
0
소니 지역락 사태 끝나가는것 같네.
[2]
146
0
신규권총 이거쓸바에는 버딕트가 나은거같아...
[6]
187
0
헬망호
동부 서부 아무곳이나 가는 망호 [마감]
[12]
103
0
지금 망호 파면 출항이 될까
[10]
102
0
공략/정보
실행오류 해결함
[9]
276
3
소니가 지역락 풀었다네
[3]
176
0
나 정말 많은일이 있었어 힘들다 진짜
[4]
154
1
공략/정보
일루미닛 재침공 징조? QnA까지 정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4)
[18]
671
10
호송대는 왜 있는걸까?
[5]
131
0
오늘의 헬다2 버그
[2]
107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88
0
유출) 일루미닛 광신도 컬티랑 아웃케스트도 떴네
[4]
221
0
공방 껨하기싫어지네
[3]
136
0
🖼️짤/클립
당근 빳따죠!
[2]
83
0
아크유탄 ATAT한태 쫄필요 없네 시발 ㅋㅋㅋㅋ ㅈㄴ 물건이다
[4]
205
0
일루미닛 진짜 돌아버린게
[4]
131
1
대도시 보조목표 버그 심각한거같은데
[5]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