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유탄 ATAT한태 쫄필요 없네 시발 ㅋㅋㅋㅋ ㅈㄴ 물건이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5 작성일 2025-06-13 19:00:49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59572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우선 기관총이 존나 잘따짐 포탑은 뭔가 안부셔짐 저건 실험할려고 부순거임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1테르밋 + 4 아크유탄 콤보로 보낼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이카니티 2025-06-13 19:06:12 답글 오 펼쳐보기▼ SA_DU 2025-06-13 19:10:38 답글 아니면 테르밋 2개로 머리장갑 깐 뒤에 머리통 지지면 바로 뒤짐 펼쳐보기▼ ㅇㅇ 2025-06-13 19:14:09 답글 여유로우면 그랬지 대가리 깨고도 8방 박어야 하는게 문제지 그리고 효율이 안나오고 4방때리고 테르밋 붙힌후 바로 빠지면 되는걸 대가리깨질때까지 기다린후에 6방날리고 2발장전할 시간이 없음 펼쳐보기▼ 대나 2025-06-14 01:20:41 답글 임산부 전기배빵;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모드매니저 오류나서 계속 뚝딱뚝딱하는데 [4] 릴리 2025.06.14 145 0 공방에서 인류애를 느꼈다 [9] dlcwolf 2025.06.13 158 1 무기도색만 들어가면 간헐적으로 겜 팅기던데 [3] Sinistra_ 2025.06.13 115 0 질문 모드매니저 세팅누르기만하면 꺼지는데 걍 삭제하고 [2] 릴리 2025.06.13 144 0 🖼️짤/클립 사람생각하는건 다 거기서 거기인듯 [3] gon 2025.06.13 159 2 🖼️짤/클립 신호끊긴 행성에서 곧 나올 애들 정리 [7] 도로기가삣삐 2025.06.13 312 0 질문 안녕하세요 게임 진행 질문이요 [5] Blyat 2025.06.13 117 0 질문 이거 경로설정 어케하더라 [2] 릴리 2025.06.13 153 0 이건 뭔 버그임 [3] 허씨와초콜릿공장 2025.06.13 126 0 소니 지역락 사태 끝나가는것 같네. [2] 안식의별 2025.06.13 146 0 신규권총 이거쓸바에는 버딕트가 나은거같아... [6] gon 2025.06.13 187 0 헬망호 동부 서부 아무곳이나 가는 망호 [마감] [12] Sinistra_ 2025.06.13 103 0 지금 망호 파면 출항이 될까 [10] Sinistra_ 2025.06.13 102 0 공략/정보 실행오류 해결함 [9] 응기잇 2025.06.13 276 3 소니가 지역락 풀었다네 [3] ㅂㄹㅂㄹ 2025.06.13 176 0 나 정말 많은일이 있었어 힘들다 진짜 [4] ㅇㅇ 2025.06.13 154 1 공략/정보 일루미닛 재침공 징조? QnA까지 정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4) [18] sTemp 2025.06.13 671 10 호송대는 왜 있는걸까? [5] N붕첩자 2025.06.13 131 0 오늘의 헬다2 버그 [2] 뭐멍이 2025.06.13 107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뭐멍이 2025.06.13 88 0 유출) 일루미닛 광신도 컬티랑 아웃케스트도 떴네 [4] 전기맛미니언 2025.06.13 221 0 공방 껨하기싫어지네 [3] Not 2025.06.13 136 0 🖼️짤/클립 당근 빳따죠! [2] Refugia 2025.06.13 83 0 아크유탄 ATAT한태 쫄필요 없네 시발 ㅋㅋㅋㅋ ㅈㄴ 물건이다 [4] ㅇㅇ 2025.06.13 205 0 일루미닛 진짜 돌아버린게 [4] 이카니티 2025.06.13 131 1 대도시 보조목표 버그 심각한거같은데 [5] 임시직 2025.06.13 110 0 질문 게임 내 오버레이 데이터 요거 뭔지 아시는분? [3] 응기잇 2025.06.13 221 0 ATAT 기관총 아크유탄으로 은근 잘깨지네 [1] ㅇㅇ 2025.06.13 116 0 🖼️짤/클립 테삐야아아아아악 [4] 땡땡이가키 2025.06.13 97 0 나도 아크독 열었다 땡땡이가키 2025.06.13 96 1 레일건 자꾸 못쏘는 좆버그는 뭔지 시발 [8] 땡땡이가키 2025.06.13 116 0 헬망호 아~ 어디 망호 없나~ 4/4 [7] TKLee 2025.06.13 84 0 빨리 갑옷 패시브변경이나 나왔으면 [2] 프롸 2025.06.13 108 0 아크유탄이고 뭐고 결국 돌고 돌아 오토캐논으로 [8] 프롸 2025.06.13 146 0 침수 라이다 [3] 마드쿤 2025.06.13 120 0 무반동만 보면 자꾸 장전해주고 싶은 욕구 [8] Refugia 2025.06.13 121 0 이건 왜 투명이지? [4] Koda_Rocky 2025.06.13 166 0 프레데터전 화방은 자살인가 [13] 임시직 2025.06.13 226 0 모드 처음 써봄 [9] 발레리나노 2025.06.13 232 1 드디어 40만킬 달성 [16] Koda_Rocky 2025.06.13 145 1 🖼️짤/클립 ???: 머리가 터졌는데 20초 넘게 살아있었다니까? [5] Magister 2025.06.13 183 0 몇달 안하다가 들어왔는데 이게 대체 뭐냐 [18] 말랑모후오오카미미미모미모미 2025.06.13 280 1 중장갑 대전차 잡는데 자꾸 오기가 생기네 [2] 발레리나노 2025.06.13 113 0 요즘 게임이 너무 재미있네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3 195 1 헬망호 55시간 늒네 암대나가는 망호 [마감] [1] Alexeyleony 2025.06.13 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4 00: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