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아보면서 모드매니저 안켜지는거 고치고
모드없이 겜 켜지는거 확인하고
경로설정하고 모드 넣으니까 또 안켜져서
무결성 돌리는중인데 무결성 돌리고 안돼면 겜 다시 삭제하고 깐다음  경로설정도 다시 해봐야지
크아악 정신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