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솔직히 얼티 내고 화살두가 지금까지 지랄한거 이해 안됨 ㅂㄹㅂ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3 작성일 2025-06-17 12:59:41 수정일 2025-06-17 13:34:38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01524 그냥 3번무기로 일회용 데이비 크로켓 쿨탐 길게 해서 냈으면 교란기 딸깍이어도 밸런스 맞았을건데굳이 보조무장으로 내서 밸런스가 개잡주 무빙을 치게 해놓음맵에 교란기 여러개+건십제조시설 겹치는 억까도 따로 조치가 없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3:02:44 답글 교란기 3개 겹치는 것까지는 어떻게든 뚫을 수 있어서 괜찮은데 교란기 범위에 건쉽 끼여있으면 그때부터 진짜 고통 시작이더라..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7 13:09:30 답글 하나씩이면 헬밤가방으로 몸비틀어서 되는데 2개부터 욕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5-06-17 13:06:25 답글 교란기 2개 겹치고 탐지탑에 건쉽뜨면 걍 나감 ㅋㅋ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7 13:36:56 답글 *수정됨 솔플 블리츠때 잘못 강하해서 교란기 밑에 강하했다가 그 지랄나서 빡종함 ㅋㅋㅋ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17 13:34:12 답글 이게맞다 차라리 일회용 철거무기로 던져주던가 쓸데없이 보조무기로 줘선 이 사단을 내냐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7 13:36:12 답글 무반동으로 밑에 제조기 파괴하는걸로 교란기 파괴하는거 막은거도 이해는 했는데 지금 3번 무기중에 저거 파괴할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거도 말이 안됨 사실상 헬다이버 전력의 반 이상 차지하는 스젬을 봉인시키는데 펼쳐보기▼ 마셔냠 2025-06-17 13:50:48 답글 3교란기+1감시탑+건쉽ㅋ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7 13:53:1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리바이 [6] 시체 2025.06.17 87 0 오늘자 일루 해본 소감 [14]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43 0 리바이 패치 이거 조금 불안한데 [47] 카모72 2025.06.17 338 1 🖼️짤/클립 인간극장 [1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7 133 0 파시스트 곤충 ㅇㅈㄹ 하니까 먼가먼가네 [7] 아기토 2025.06.17 132 0 게임에서 폭발 이펙트 조절하는거 어렵나 [12] 프롸 2025.06.17 143 0 리바이어던도 문제긴한데.. [2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7 216 4 헬망호 오징어보다는 역시 기름이 좋아(마감) [22] 밀르스 2025.06.17 189 0 오 오토마톤 뉴비티 벗은듯 [7] gon 2025.06.17 121 0 개꿀잼 드립은 들은 뻴리깐 [5] ㅇㅇ 2025.06.17 122 4 리바이어던 존나 불쾌하네 ㅋㅋ [5] 뼈목걸이 2025.06.17 204 2 절대로 일루 오지마 [6]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38 2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6] Noah 2025.06.17 90 0 나 헬다하다가 방금 새로운 국가산업 생각해냈는데 평가좀부탁함 [8] ㅇㅇ 2025.06.17 136 2 🖼️짤/클립 (응디) 지금은 고쳐졌을 버그 [9] 드나드나 2025.06.17 122 0 근데 팰리컨도 참 든든한듯 [7]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7 99 0 리바이어던은 다른거보다 [7] raylie 2025.06.17 105 0 님들 그거 암? [4]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28 0 씁.. 남부 박격포.. 함 써볼까... [6] 대나무빨대 2025.06.17 101 0 오 망토 들왔다 [2] 기인두부깨기 2025.06.17 114 0 아크독 맛있는데 무서워서 못 들겠다 [5] 아이헤 2025.06.17 137 0 헬망호 무사고 31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06.17 68 0 솔직히 얼티 내고 화살두가 지금까지 지랄한거 이해 안됨 [8] ㅂㄹㅂㄹ 2025.06.17 183 0 서부 박격포 로드아웃 재미있어 보이던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23 0 🖼️짤/클립 잇엇는데요 [7] 마셔냠 2025.06.17 101 0 으히히히 [9] ㅇㅇ (219.255) 2025.06.17 91 1 일루미닛 열렸다 [6] Noah 2025.06.17 166 0 🖼️짤/클립 안아줘요~ [8] 마셔냠 2025.06.17 87 2 10단 가는 사람치고 너무 가벼운 로드아웃인걸 [7] R_Grey 2025.06.17 160 0 갤에서 무기 안쏴지는 좆버그 원인을 알아냄 [10] 땡땡이가키 2025.06.17 162 0 공장장이 안고치면 내가 고친다 [7] Noah 2025.06.17 137 3 않이; 엑소슈트 이거 왜 막아둔거지 [10] 맛있는핫도그 2025.06.17 254 0 요새 중갑만 입는 중... [19]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40 1 헬망호 뉴비와 함께하는 난이도 뚫기(4/4) [6] NAVISI 2025.06.17 89 0 🖼️짤/클립 (AU) 헬다이버: "거기, 꼬마! 긴급탈출선에 탑승하지 않고 왜 혼자서 여길 돌아다니는-... 어?" [16] 지현쓰 2025.06.17 192 0 리바이어던 삭제 반대 소신발언 [111] Koda_Rocky 2025.06.17 958 -18 리바이어던 근황 [7] ㅂㄹㅂㄹ 2025.06.17 209 0 어색해진 짧은 머리를 보여주긴 싫었어~ [2] ㅇㅇ 2025.06.17 109 0 십덕스킨 소두면 이상하더라고 [3] ㅇㅇ 2025.06.17 187 0 이건 어케 수정하지 [1] Noah 2025.06.17 107 0 드디어 오늘 리버카빈 드럼 뚫린다 [2] 지루한1인 2025.06.17 102 0 시바... 이거 언제 올리냐 [5] 초록옷젤다 2025.06.17 11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7 1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