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보통 현실에서 폭발할때 불꽃이나 연기같은게 지형지물이 있으면 타고 올라가잖아
근데 게임에서는 보통 이펙트를 만들어두고 폭발 지점에서 재생시키니까 지형지물같은거 그냥 통과하고 그러는데
약간 이펙트를 광원 효과처럼 만들어서 지형지물 따라가게 하면 리소스 존나 잡아먹으려나
헬다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보통 현실에서 폭발할때 불꽃이나 연기같은게 지형지물이 있으면 타고 올라가잖아
근데 게임에서는 보통 이펙트를 만들어두고 폭발 지점에서 재생시키니까 지형지물같은거 그냥 통과하고 그러는데
약간 이펙트를 광원 효과처럼 만들어서 지형지물 따라가게 하면 리소스 존나 잡아먹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