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15000 그대로에

장갑 4로 낮추고

포탑 4개 다 떼고

폭탄댐지랑 범위 좀 늘려서

폭격기의 컨셉으로 갔으면 어땟을까 싶음

맵 생성 댓수 2대 제한 거는 대신

스팅레이처럼 다이버 주변으로 점점 다가오고

다이버가 밑에 있을때 폭탄 사출구에서 폭탄을 뚝 뚝 뚝 떨궈서 융단폭격하고

그거에 휘말린 무권자나 플레쉬 몹같은건 다 박살나는

약간 네 놈을 잡을수 있다면 무권자나 플레쉬몹 쯤은 얼마든지 갈아버릴 수 있다 뭐 이런거


탈출지역이나 시민탈출 미션같은 지역 방어해야하는 미션이면 이 새끼가 머리위에 있으면 미션 진행이나 탈출이 아예 불가능해지니까 그 전에 격추해야한다 같은

그런 당위성이 부여되면 더 재밌었을거같고

그러면 이제 피하고 싶은 사람은 폭격기 폭탄 피하면서 겜하면 되고 잡고 싶은 사람은 거대병기 사냥! 하면서 박살내는등 알아서 잘 놀텐데


포탑때문에 지금 볼멘소리가 나오는거 같음 

350 댐지로 맞으면 즉사인데 주변에만 꽂혀도 레그돌되서 굴러다니는데


쁘띠포탑은 그나마 대미지 80에 폭발 50이라 폭저갑 입으면 3점사에 원콤은 안났지만

이건 한대만 정빵으로 맞으면 중갑 추가장갑 갑옷도 일격에 사망할 대미지인데 이걸 한두발도 아니고 버스트로 내다 꽂으니 불쾌할 수 밖에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