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것도 있고
마음놓고 박치기 공룡을 못하니까
목줄걸려있는 느낌나서 오히려 게임이 팍 재미없어지더라
솔플은 리스크를 최대한 없애는 방식으로 하다보니까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