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이버즈 2 뉴스 댓글들 이카니티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87 작성일 2025-06-17 17:32:5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22169 대부분 레비아탄 까고 있음ㅋㅋㅋㅋ딱 한명 아직도 머리깨진 근딧충이 10랩 못하면 하지마! 라고 병신같이 말하는거 말고는 레비아탄의 문제점 모르는거 같다고 계속 우기는게 코미디임 ㄹㅇㅋ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닥터농 2025-06-17 17:41:25 답글 레비아탄 작전제한조건이라 저단에서도 나오는데ㅋㅋ좆같으면 10단 하지마 라는 이야긴 왜하는지 모르겠음 아에 시발 일루 하지 말라하지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7 17:43:59 답글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닥터농 2025-06-17 17:48:52 답글 일루 메가시티 구경하려고 아까 한접시 돌리면서 느낀건, 고층건물 사이로도 아차 싶으면 굴러다니다가 뒤지는데 탁트인 개활지나 시가지에선 어캐될지 안봐도 뻔하더라ㅋㅋ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17 18:01:47 답글 거기 피할수는 있는데 대도시보다 더힘듬 중갑은 거기 못해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7:41:35 답글 지금 일루 해보고 있는데 진짜 저 말이 맞아. 그냥 너 3초 내로 무한 레그돌 걸려서 처참하게 죽을 테니까 기도나 하라는 수준이더라. 한번에 5마리가 상공에 떠서 빛 비추는데 이걸 진짜 어쩌라는거야..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7 17:43:54 답글 몇개 떨궈도 금방 나오고 안떨구면 쌓이는건 누구 대가리임? 아, 화살맞은 새끼들이지 참.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7:59:55 답글 *수정됨 숨어 다니고 피하면 된다고? 아 그래? 몰려오는 플레쉬 몹들과 오버시어, 무권자 무리는 조상님이 잡아주시나? 그거에 조금이라도 밀려서 엄폐 밖으로 나가면 그냥 저격 당하고 죽는건데 진짜 어쩌라는거야..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17 17:47:26 답글 솔직히 한마리 잡자마자 30초만에 그 상대는!!! 하면서 시발 처나오는게 현타 존나옴 ㅋㅋㅋㅋ 그래서 걍 날개만 부수고 다님 이 시발련들 진짜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7 18:00:05 답글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17 18:01:17 답글 날개만 부숴도 그 좆같은 주포는 피할수 있고 배때지에서 쏘는 퐁퐁탄은 이럽터 쏘니까 공중에서 퐁퐁탄 터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8] 농빵 2025.06.17 139 1 🖼️짤/클립 유출된 도시이름이라는데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21 3 패치 이후 일루 메가시티 가봤는데 [3] Dama 2025.06.17 182 1 무기 부착물 탄 바꾸는거 나왔음 좋겠다. [3] 어떤무엇 2025.06.17 73 1 일루좀비 씹덕화는 언제해주노 [11] 물품보관소 2025.06.17 233 1 겜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10] 응기잇 2025.06.17 110 0 리바이어던 왜 고가치에서 나옴? [6]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86 1 🖼️짤/클립 권총으로 비행기 잡기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89 0 퍼시파이어 좋긴 한데 [2] 백발덕후 2025.06.17 214 1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5] 프롸 2025.06.17 115 1 살기감지!! [2] ㅇㅇ 2025.06.17 117 0 엉망이네.. (일루 10단 리바이어던 봉쇄 제약 솔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211 1 아크유탄 이건 100퍼 건드릴거같은데 [9] 뼈목걸이 2025.06.17 339 4 시발 오늘따라 오도 억까 존나당하네 [1] 프롸 2025.06.17 73 0 리바이어던만 문제 있는거 아님 [8] 이카니티 2025.06.17 158 3 갈드컵 일수도 있지만 투표해보고싶음 [10] ㅇㅇ 2025.06.17 154 0 진짜 리바이어던은 개선점이 이거임 [18] 미폭공폭 2025.06.17 247 1 혹시 레벨따라서 패트롤 몰리거나 그래? [7] ㅇㅇ 2025.06.17 177 0 질문 본인 16렙 뉴비인데 일루미닛 임무 하다가 화나서 찾아봤는데 안 나와서 질문올린다 [8] ㅇㅇ (114.203) 2025.06.17 150 1 사실 활머갈의 큰그림 아닐까 [3] ㅇㅇ 2025.06.17 88 1 스텔라 블레이드도 콜라보 함 해볼만 하지 않나 [6] 이카니티 2025.06.17 147 0 질문 무기 개조에 레이저랑 이상적인 체형 방어구에 대해 [13] 사이l 2025.06.17 352 1 글고보니 가오리가 위치 랜덤생성이 아니라 [19] ㅇㅇ 2025.06.17 165 1 헬다이버즈 2 뉴스 댓글들 [10] 이카니티 2025.06.17 287 4 나 이 모드 너무 마음에 들어 [10] Lunadrop 2025.06.17 249 2 헬망호 동서부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9] Sinistra_ 2025.06.17 131 0 🖼️짤/클립 워런트 또 알아낸점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996 2 지나가던 헬붕이도 멈춰세우는 [7] 닥터농 2025.06.17 446 13 아니 내 25렙이!!! [5] 기인두부깨기 2025.06.17 121 1 일루미닛에선 로키가.필요해.. [6] 색채맛호시노 2025.06.17 119 2 왜 오토캐논 대공포 파편이 이럽터 파편보다 아픈거같냐 [7] 락찔캣맘애호가 2025.06.17 211 0 이럽터 파편은 폭발 판정 아니지? [2] 프롸 2025.06.17 121 0 🖼️짤/클립 개띠겁네 인간놈이 [10] 마셔냠 2025.06.17 19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봉쇄 + 식민지 주민 탈출 솔플 클리어(영상 첨부) [12] Noah 2025.06.17 223 3 꼴랑 8단계인데 양놈들 참피처럼 죽네 [6] 카욘 2025.06.17 165 1 범부 헬다이버의 리바이어던 솔클 도전 [25] 도지마을 2025.06.17 232 2 난 8단도 힘들어 [4]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7 119 0 타겜들 근접무기가 그리워지기 시작함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7 173 1 7단 산책하면서 슈크를 먹여야겠어 [1] 드나드나 2025.06.17 85 0 사실 10단 나오자 마자 솔클해서 [2] ㅇㅇ 2025.06.17 117 -2 공략/정보 슈퍼지구 방어성공 기념 망토 지급!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7) [30] sTemp 2025.06.17 722 5 근데 아크유탄 버그 있는거임? [8] 다이나믹로동 2025.06.17 147 0 내 시첸데 [7] 다이나믹로동 2025.06.17 142 0 10단솔플이 해보면 좋기는한데 [6] 릴리 2025.06.17 12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7 2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