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레비아탄 까고 있음ㅋㅋㅋㅋ

딱 한명 아직도 머리깨진 근딧충이 10랩 못하면 하지마! 라고 병신같이 말하는거 말고는 레비아탄의 문제점 모르는거 같다고 계속 우기는게 코미디임 ㄹㅇ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