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처리해도 30초만에 재보충되는 불합리

이건 무반동이든 스피어 사수든 대전차 거치포 사수든 시발 다 이해할거임

처리해줘도 30초 지나니까 300미터 바깥에서 뿅 하고 새거로 출고됨

차라리 처리하면 출고 시간을 5분지나서 내던가 그래야 할 놈이 30초마다 출고되서 나오는거가 불합리임

2.맵에 존재하는 개체수
미션 지역 상공에 2~3마리 지나가면 렉돌로 굴러다니다가 뒤지는게 기본이고

시민 탈출 미션 합류하러 가는데 시발 미션지역 상공에 리바이어던 4마리 떠있는거도 봄

차라리 맵에 존재할수 있는 개체수를 2~3마리로 고정하는게 제일 맞다 생각함

3.샘사이트 추가

시발 화살대가리 니들이 샘사로 존나 증원함선 쳐터져서 그런건 아는데

시발 아무리 그래도 샘사 전부를 없애버리는건 불합리 하다 생각함

오토마톤도 시가전에서 샘사 부숴놔도 존나 낮은 확률로 처나오는게 샘사인데

시발 일루는 그거 자체도 없음

차라리 리바이어던 너프를 그따구로 할거면 샘사 한두개정도는 남겨놓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