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오버쉽? 격추하라는데 접근코드 개같이 죽어가면서 가져왔더니 뭔 놀이터만 있고 터미널 접근하래서 터미널이어딘데!!!! 하고 개같이 돌아다니다가 겨우 터미널 찾아서 눌렀는데 해치를 수동으로 해제하래 근데 해치가 어딨는지 주위를 다 싸돌아다녀도 안 보이는거임 해치 찾다가 시간 다 돼서 탈출했음 ㅆㅂ 내가 멍청한건가?? 왜 안 보임??
뭔 오버쉽? 격추하라는데 접근코드 개같이 죽어가면서 가져왔더니 뭔 놀이터만 있고 터미널 접근하래서 터미널이어딘데!!!! 하고 개같이 돌아다니다가 겨우 터미널 찾아서 눌렀는데 해치를 수동으로 해제하래 근데 해치가 어딨는지 주위를 다 싸돌아다녀도 안 보이는거임 해치 찾다가 시간 다 돼서 탈출했음 ㅆㅂ 내가 멍청한건가?? 왜 안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