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나죽이자마자 대가리돌리는거봐라 시발놈이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개띠겁네 인간놈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10]
글쓰기
ㅇㅇ
마셔냠
Noah
마셔냠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마셔냠
Sinistra_
마셔냠
레밍
마셔냠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5]
115
1
살기감지!!
[2]
117
0
엉망이네.. (일루 10단 리바이어던 봉쇄 제약 솔플)
[18]
211
1
아크유탄 이건 100퍼 건드릴거같은데
[9]
339
4
시발 오늘따라 오도 억까 존나당하네
[1]
74
0
리바이어던만 문제 있는거 아님
[8]
159
3
갈드컵 일수도 있지만 투표해보고싶음
[10]
154
0
진짜 리바이어던은 개선점이 이거임
[18]
247
1
혹시 레벨따라서 패트롤 몰리거나 그래?
[7]
177
0
질문
본인 16렙 뉴비인데 일루미닛 임무 하다가 화나서 찾아봤는데 안 나와서 질문올린다
[8]
150
1
사실 활머갈의 큰그림 아닐까
[3]
88
1
스텔라 블레이드도 콜라보 함 해볼만 하지 않나
[6]
147
0
질문
무기 개조에 레이저랑 이상적인 체형 방어구에 대해
[13]
352
1
글고보니 가오리가 위치 랜덤생성이 아니라
[19]
166
1
헬다이버즈 2 뉴스 댓글들
[10]
288
4
나 이 모드 너무 마음에 들어
[10]
249
2
헬망호
동서부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9]
132
0
🖼️짤/클립
워런트 또 알아낸점
[11]
996
2
지나가던 헬붕이도 멈춰세우는
[7]
446
13
아니 내 25렙이!!!
[5]
121
1
일루미닛에선 로키가.필요해..
[6]
119
2
왜 오토캐논 대공포 파편이 이럽터 파편보다 아픈거같냐
[7]
212
0
이럽터 파편은 폭발 판정 아니지?
[2]
122
0
🖼️짤/클립
개띠겁네 인간놈이
[10]
19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봉쇄 + 식민지 주민 탈출 솔플 클리어(영상 첨부)
[12]
223
3
꼴랑 8단계인데 양놈들 참피처럼 죽네
[6]
165
1
범부 헬다이버의 리바이어던 솔클 도전
[25]
232
2
난 8단도 힘들어
[4]
119
0
타겜들 근접무기가 그리워지기 시작함
[10]
173
1
7단 산책하면서 슈크를 먹여야겠어
[1]
85
0
사실 10단 나오자 마자 솔클해서
[2]
117
-2
공략/정보
슈퍼지구 방어성공 기념 망토 지급!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7)
[30]
722
5
근데 아크유탄 버그 있는거임?
[8]
147
0
내 시첸데
[7]
142
0
10단솔플이 해보면 좋기는한데
[6]
127
0
위위위위위위
[18]
547
29
이것도 버그인가
[7]
101
0
근데 확실히 오토마톤에선 호킹포가 쎈거같음
[3]
113
0
🖼️짤/클립
저기있는 수많은 포트는 뭘까
[5]
151
0
헬망호
어머니의 석유 채취 부대(마감)
[6]
115
0
대응 무장 좀 줘라....
[17]
150
1
요번 아크유탄 내 플레이랑 너무 잘맞아서 좋더라
[14]
132
0
여기 운영이 마음에 안든다고 하더라도
[13]
170
2
멍무이 응디에 딜도 2방 박으면 죽는거 모르는사람이 있네
[9]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