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닛 시가전 미는데 거점은 거점대로 조또 못 밀면서 10분만에 증원 다 쓰더라. 기껏 노다이로 거점 다 밀고 대포 올리다 리바이어던 억까로 뒤졌는데 증원도 다 빠져서 없겠다, 하는 꼬라지도 눈 뜨고 못봐주겠어서 탈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