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무기 개조에 레이저랑 이상적인 체형 방어구에 대해 사이l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51 작성일 2025-06-17 17:44:3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22599 두가지만 질문 드려 봅니다무기 개조에 하단에 조명이랑 레이저 붙어 있으면 인체공학형이 떨어지던데 레이저 붙으면 좋은점 있나요?바이퍼 방어구에 이상적인 체형이 인체공학형 잘 잡아주는특성 맞나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7:47:26 답글 1. 없음 그냥 내가 그곳을 조준하고 있다 라는걸 아군이 시각적으로 확인하는게 끝님 2. 맞음 독사갑 이상적인 체형이 핸들링 잡아주는건데 이게 인체공학수치 올려주는거임 펼쳐보기▼ 사이l 2025-06-17 17:48:15 답글 독사갑이 얼마나 올려주는지는 무기마다 다른가요? 펼쳐보기▼ 국황변 2025-06-17 17:57:55 답글 고정치일걸 펼쳐보기▼ 사이l 2025-06-17 17:58:18 답글 몇정도야? 펼쳐보기▼ 국황변 2025-06-17 18:00:31 답글 30 언저리였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7 18:01:25 답글 반말 해도 댐 일단 위키상으론 인체공학 30 올려준다는데 이게 정확하게 어느정도 효과인지는 나도 몰루겟다 펼쳐보기▼ 사이l 2025-06-17 18:02:16 답글 뭐멍이 2025-06-17 17:49:09 답글 *수정됨 1. 견착도 안하고 쏠때 어디 조준하는지 알려주는용도 정도? 대부분의 주무기에는 쓸모가 없지만 탄도방패를 쓸때 1인칭 조준하면 조준점이 안보이지만 한손파지 smg들은 레이저를 달면 어디를 쏘는지 알려준다 2. 이상적인 체형 - 헨들링 올려주는 특성 (인체공학 30정도 증가) + 근접공격 데미지 2배 펼쳐보기▼ 사이l 2025-06-17 17:49:41 답글 이카니티 2025-06-17 17:57:39 답글 조명의 경우 반사 역광 때문에 더 안보이는 경우도 종종 있음. 다만 있으면 발광부위가 적은 버그전 야간에서 보일 수 도 있음. 오도는 스트라이더 하나 빼면 다 약점부위 안광을 내서 딱히 필요 없다 느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7 17:59:00 답글 독사갑은 인체공학 오르고 근접딜 오름. 주로 중기관총, 도미네이터, 딜리전스 카운터(개조전)을 쓸때 같이 써주면 좋음. 펼쳐보기▼ 사이l 2025-06-17 18:02:05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9:00:55 답글 조명은 어두울때 좋고 레이저는 다 여기 조준하고 있고 언제든 쏠 수 있으니 내 앞 지나다니지 말라고 아군한테 경고해주는 용도라고 보면 될거야. 이상적인 체형은 핸들링(인체공학성 30가량)증가 그리고 근접 데미지 증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히히 괴롭혀야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71 1 🖼️짤/클립 레비아탄이 ㅈ같은 이유 한짤 요약 [6]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16 1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8] 농빵 2025.06.17 139 1 🖼️짤/클립 유출된 도시이름이라는데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21 3 패치 이후 일루 메가시티 가봤는데 [3] Dama 2025.06.17 182 1 무기 부착물 탄 바꾸는거 나왔음 좋겠다. [3] 어떤무엇 2025.06.17 73 1 일루좀비 씹덕화는 언제해주노 [11] 물품보관소 2025.06.17 233 1 겜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10] 응기잇 2025.06.17 110 0 리바이어던 왜 고가치에서 나옴? [6]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86 1 🖼️짤/클립 권총으로 비행기 잡기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89 0 퍼시파이어 좋긴 한데 [2] 백발덕후 2025.06.17 214 1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5] 프롸 2025.06.17 115 1 살기감지!! [2] ㅇㅇ 2025.06.17 117 0 엉망이네.. (일루 10단 리바이어던 봉쇄 제약 솔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211 1 아크유탄 이건 100퍼 건드릴거같은데 [9] 뼈목걸이 2025.06.17 339 4 시발 오늘따라 오도 억까 존나당하네 [1] 프롸 2025.06.17 73 0 리바이어던만 문제 있는거 아님 [8] 이카니티 2025.06.17 158 3 갈드컵 일수도 있지만 투표해보고싶음 [10] ㅇㅇ 2025.06.17 154 0 진짜 리바이어던은 개선점이 이거임 [18] 미폭공폭 2025.06.17 246 1 혹시 레벨따라서 패트롤 몰리거나 그래? [7] ㅇㅇ 2025.06.17 177 0 질문 본인 16렙 뉴비인데 일루미닛 임무 하다가 화나서 찾아봤는데 안 나와서 질문올린다 [8] ㅇㅇ (114.203) 2025.06.17 150 1 사실 활머갈의 큰그림 아닐까 [3] ㅇㅇ 2025.06.17 88 1 스텔라 블레이드도 콜라보 함 해볼만 하지 않나 [6] 이카니티 2025.06.17 146 0 질문 무기 개조에 레이저랑 이상적인 체형 방어구에 대해 [13] 사이l 2025.06.17 351 1 글고보니 가오리가 위치 랜덤생성이 아니라 [19] ㅇㅇ 2025.06.17 165 1 헬다이버즈 2 뉴스 댓글들 [10] 이카니티 2025.06.17 287 4 나 이 모드 너무 마음에 들어 [10] Lunadrop 2025.06.17 249 2 헬망호 동서부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9] Sinistra_ 2025.06.17 131 0 🖼️짤/클립 워런트 또 알아낸점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996 2 지나가던 헬붕이도 멈춰세우는 [7] 닥터농 2025.06.17 446 13 아니 내 25렙이!!! [5] 기인두부깨기 2025.06.17 121 1 일루미닛에선 로키가.필요해.. [6] 색채맛호시노 2025.06.17 119 2 왜 오토캐논 대공포 파편이 이럽터 파편보다 아픈거같냐 [7] 락찔캣맘애호가 2025.06.17 211 0 이럽터 파편은 폭발 판정 아니지? [2] 프롸 2025.06.17 121 0 🖼️짤/클립 개띠겁네 인간놈이 [10] 마셔냠 2025.06.17 19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봉쇄 + 식민지 주민 탈출 솔플 클리어(영상 첨부) [12] Noah 2025.06.17 223 3 꼴랑 8단계인데 양놈들 참피처럼 죽네 [6] 카욘 2025.06.17 165 1 범부 헬다이버의 리바이어던 솔클 도전 [25] 도지마을 2025.06.17 232 2 난 8단도 힘들어 [4] 전설찍기힘드네 2025.06.17 119 0 타겜들 근접무기가 그리워지기 시작함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7 173 1 7단 산책하면서 슈크를 먹여야겠어 [1] 드나드나 2025.06.17 85 0 사실 10단 나오자 마자 솔클해서 [2] ㅇㅇ 2025.06.17 117 -2 공략/정보 슈퍼지구 방어성공 기념 망토 지급!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7) [30] sTemp 2025.06.17 722 5 근데 아크유탄 버그 있는거임? [8] 다이나믹로동 2025.06.17 14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7 2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