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프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4 작성일 2025-06-17 19:24:1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25013 무장 재보급 부스터처럼 보급에 포탑 달린거센트리긴 하니까 2연장 리버레이터 같은거 달고 보급은 한 두개정도 주는거지배낭무기는 가져가고싶은데 맵에 땡전한푼 없을때 가져가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9:25:38 답글 확실히 그런 거 있으면 좋긴 하겠다. 재보급 한두개만 들어 있어도 자주 쓸 것 같아 ㅋㅋㅋ 펼쳐보기▼ 프롸 2025-06-17 19:29:52 답글 진짜 폐지없는맵 보급팩 없이도 별동대하기 좋을거같음 아예 센트리를 대체할수도 보급팩을 대체할수도 없는 그 중간 포지션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17 20:37:54 답글 적당히 벨런스맞추면서 나오면 들고가긴할듯 펼쳐보기▼ 레밍 2025-06-17 23:25:09 답글 리버 달린 센트리인대 보급을 1개만줘도 나는 채용할 것 같은대..? 펼쳐보기▼ 프롸 2025-06-18 05:07:50 답글 생각해보니 공용 재보급 스젬도 있으니까 두개는 많을수도 있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바이어던은 그냥 애미뒤짐 ㅇㅇ [6] Akalive 2025.06.18 171 0 🖼️짤/클립 유출) 다른 키다리 아죠씨 [4]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85 0 🖼️짤/클립 워커 부착물 공개???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280 0 🖼️짤/클립 충격) 새로운 오버시어 병종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321 0 일루미닛 이 새끼들 도시에 뭔 짓을 한 거야 [23] Ohoho123 2025.06.18 276 0 퍼리파이어 진짜 존나약하네 [5] 현실살고싶어 2025.06.18 155 0 이제 바일류 몹도 추가될거같다 [6] 소서란 2025.06.18 195 0 프레데터 헌터가 스토커보단 상대하기 재밌는듯 [8] 나유빈 2025.06.17 135 0 추억의 좆버그 [7] ㅇㅇ 2025.06.17 143 0 질문 호스트로 미션 선택후 헬포드 비활성화 문제 [4] 대나무빨대 2025.06.17 83 0 리바이 솔클 인증 보면 신기함 [7] 카모72 2025.06.17 162 0 아쉬운 부스터 [12] ㅇㅇ 2025.06.17 124 0 🖼️짤/클립 히히 괴롭혀야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71 1 🖼️짤/클립 레비아탄이 ㅈ같은 이유 한짤 요약 [6]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16 1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8] 농빵 2025.06.17 139 1 🖼️짤/클립 유출된 도시이름이라는데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21 3 패치 이후 일루 메가시티 가봤는데 [3] Dama 2025.06.17 182 1 무기 부착물 탄 바꾸는거 나왔음 좋겠다. [3] 어떤무엇 2025.06.17 73 1 일루좀비 씹덕화는 언제해주노 [11] 물품보관소 2025.06.17 233 1 겜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10] 응기잇 2025.06.17 110 0 리바이어던 왜 고가치에서 나옴? [6]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86 1 🖼️짤/클립 권총으로 비행기 잡기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89 0 퍼시파이어 좋긴 한데 [2] 백발덕후 2025.06.17 214 1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5] 프롸 2025.06.17 114 1 살기감지!! [2] ㅇㅇ 2025.06.17 117 0 엉망이네.. (일루 10단 리바이어던 봉쇄 제약 솔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211 1 아크유탄 이건 100퍼 건드릴거같은데 [9] 뼈목걸이 2025.06.17 338 4 시발 오늘따라 오도 억까 존나당하네 [1] 프롸 2025.06.17 73 0 리바이어던만 문제 있는거 아님 [8] 이카니티 2025.06.17 158 3 갈드컵 일수도 있지만 투표해보고싶음 [10] ㅇㅇ 2025.06.17 154 0 진짜 리바이어던은 개선점이 이거임 [18] 미폭공폭 2025.06.17 246 1 혹시 레벨따라서 패트롤 몰리거나 그래? [7] ㅇㅇ 2025.06.17 177 0 질문 본인 16렙 뉴비인데 일루미닛 임무 하다가 화나서 찾아봤는데 안 나와서 질문올린다 [8] ㅇㅇ (114.203) 2025.06.17 149 1 사실 활머갈의 큰그림 아닐까 [3] ㅇㅇ 2025.06.17 87 1 스텔라 블레이드도 콜라보 함 해볼만 하지 않나 [6] 이카니티 2025.06.17 146 0 질문 무기 개조에 레이저랑 이상적인 체형 방어구에 대해 [13] 사이l 2025.06.17 351 1 글고보니 가오리가 위치 랜덤생성이 아니라 [19] ㅇㅇ 2025.06.17 165 1 헬다이버즈 2 뉴스 댓글들 [10] 이카니티 2025.06.17 287 4 나 이 모드 너무 마음에 들어 [10] Lunadrop 2025.06.17 249 2 헬망호 동서부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9] Sinistra_ 2025.06.17 131 0 🖼️짤/클립 워런트 또 알아낸점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7 996 2 지나가던 헬붕이도 멈춰세우는 [7] 닥터농 2025.06.17 446 13 아니 내 25렙이!!! [5] 기인두부깨기 2025.06.17 121 1 일루미닛에선 로키가.필요해.. [6] 색채맛호시노 2025.06.17 119 2 왜 오토캐논 대공포 파편이 이럽터 파편보다 아픈거같냐 [7] 락찔캣맘애호가 2025.06.17 21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8 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