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일루미닛 이 새끼들 도시에 뭔 짓을 한 거야 Ohoho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75 작성일 2025-06-18 00:35:41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32390 빌딩을 무슨 마커처럼 만들어버렸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18 00:36:08 답글 댕멋잇어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8 00:39:39 답글 하나가… 되자… 펼쳐보기▼ 대나 2025-06-18 00:41:21 답글 대나무빨대 2025-06-18 00:41:48 답글 하나가 되어… 달이 되어 형제달들을 깨우자.. 펼쳐보기▼ 대나 2025-06-18 00:44:05 답글 "이미 죽어버린 게임입니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0:54:19 답글 아 리벳건 방전모듈 어케 참냐고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8 00:54:43 답글 플라즈마 커터! 좋은 무기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2:46:36 답글 이 자식... 자벨린 건 들고 쏘면 좋아죽겠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2:48:23 답글 장전 느려서 별로더라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2:48:45 답글 그래도 탄창크기 때문에 자주 장전할 일은 없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2:49:17 답글 전혀? 자벨린건 12탄창 달아도 16발인가 20발밖에 안되서 생각보다 장전 자주 해야함 리벳건은 동일기준이며 47발은 우습게 나올걸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2:50:35 답글 자벨린건은 그거지 중앙에 하나 그리고 특수사격으로 지지는거 일일히 하나씩 조지는 용도는 아님 근데 리벳건으로 네크로모프를 조지는건 존나 참신하긴했지 특수사격으로 재수없으면 나도 갈리는게 문제여서 그럴뿐 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2:55:45 답글 방전모듈은 아군사격 없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2:57:24 답글 3편 이야기 하는거였냐? 2편의 리벳건을 구현가능한게 폭발모듈 달면되는데... 솔직히 3편도 리메이크해줄지 의문이긴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2:59:42 답글 당근 3편 내 입문이 3편이었음 리벳건 방전모듈에 카빈소총 시커라이플 조합으로 들고 다녔을건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3:00:49 답글 3편이 아이작의 엔지니어 특성을 잘살린거긴한데... 엔딩을 DLC로 내는 미친놈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3:05:06 답글 지구정부 소형 프레임 리벳건 대미지3 재장전3 4개 방전모듈 대미지3 탄창3 4개 대미지 지원 폭발 모듈 2 S.C.A.F 중형 프레임 불펍 소총 탄창3 재장전3 4개 시커 라이플 대미지3 탄창3 4개 대미지 지원 스테이시스 코팅 이렇게 들고 다닌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3:07:04 답글 저거도 나쁘지는 않지 스테이시스 코팅이 딜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지속시간이랑 느려지는 위력도 증가해서 이번에 추가된 퍼시파이어 비슷하게 운용도 가능하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3:07:33 답글 근데 최소한 시커 라이플이 안박히는 몹은 데슾에 없잖아 씨발....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3:07:58 답글 있는데 그건 게이의 에임이... 데슾에선 팔다리 날리는게 정배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3:08:55 답글 귀찮으면 발밑에 방전박고 찌리찌리 하면 되고 시커가 안박히는건 보스몹이니 그건 불펍 여러발 쏴서 스테이시스 걸고 시커로 한방 뙇 해주면 땡이지 펼쳐보기▼ 현실살고싶어 2025-06-18 00:53:56 답글 빌딩은 난이도 몇으로 해야 보임? 아까 난이도 1로 했더니 별거 없던데 펼쳐보기▼ Lras 2025-06-18 01:22:28 답글 ㅋㅋ 처음에 잘못본줄 알았는데 진짜 마커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호그구 2025.06.18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근카라이브 2025.06.18 179 0 공략/정보 일루미닛 메가시티 재등장 & 버그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8) [23] sTemp 2025.06.18 368 5 그러니까 헬다이버즈는 스토리가 [5] 청귤이 2025.06.18 171 0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2] 임시직 2025.06.18 189 0 리바 조명 할꺼면 뭐 똑디 하던가 [1] 브라질땅콩 2025.06.18 79 0 (연구)(저퀄) 헬다 패트롤 연구한거 전부 풀어봄 [11] ㅇㅇ 2025.06.18 457 8 🖼️짤/클립 이건또 뭐하는 [3] 마셔냠 2025.06.18 138 0 지금 남부 개씹지랄났나보네? [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18 146 0 크기보면 이거 대인지뢰 아닌거 같은데... [8] 대나무빨대 2025.06.18 161 0 이거 상호작용 표시같은데 [1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200 0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5] 마소키 2025.06.18 114 0 일루 걍 병신같아서 못하겠다 [6] 햄버거좋아 2025.06.18 129 0 아니 SEAF발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6] ㅇㅇ 2025.06.18 236 0 리바때매 무반동 외에 아무것도 못들겠는데 [1] 햄버거좋아 2025.06.18 101 0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1 0 리바 공격 폭발반경은 무조건 줄여야함 [1] 햄버거좋아 2025.06.18 83 0 무기 돌려쓰는것도 적응좀 필요하겠네 [1] 청귤이 2025.06.18 63 0 리바이어던은 그냥 애미뒤짐 ㅇㅇ [6] Akalive 2025.06.18 171 0 🖼️짤/클립 유출) 다른 키다리 아죠씨 [4]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85 0 🖼️짤/클립 워커 부착물 공개???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280 0 🖼️짤/클립 충격) 새로운 오버시어 병종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321 0 일루미닛 이 새끼들 도시에 뭔 짓을 한 거야 [23] Ohoho123 2025.06.18 275 0 퍼리파이어 진짜 존나약하네 [5] 현실살고싶어 2025.06.18 155 0 이제 바일류 몹도 추가될거같다 [6] 소서란 2025.06.18 195 0 프레데터 헌터가 스토커보단 상대하기 재밌는듯 [8] 나유빈 2025.06.17 134 0 추억의 좆버그 [7] ㅇㅇ 2025.06.17 142 0 질문 호스트로 미션 선택후 헬포드 비활성화 문제 [4] 대나무빨대 2025.06.17 83 0 리바이 솔클 인증 보면 신기함 [7] 카모72 2025.06.17 161 0 아쉬운 부스터 [12] ㅇㅇ 2025.06.17 123 0 🖼️짤/클립 히히 괴롭혀야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70 1 🖼️짤/클립 레비아탄이 ㅈ같은 이유 한짤 요약 [6]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16 1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8] 농빵 2025.06.17 139 1 🖼️짤/클립 유출된 도시이름이라는데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20 3 패치 이후 일루 메가시티 가봤는데 [3] Dama 2025.06.17 181 1 무기 부착물 탄 바꾸는거 나왔음 좋겠다. [3] 어떤무엇 2025.06.17 73 1 일루좀비 씹덕화는 언제해주노 [11] 물품보관소 2025.06.17 233 1 겜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10] 응기잇 2025.06.17 109 0 리바이어던 왜 고가치에서 나옴? [6]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86 1 🖼️짤/클립 권총으로 비행기 잡기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89 0 퍼시파이어 좋긴 한데 [2] 백발덕후 2025.06.17 213 1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5] 프롸 2025.06.17 114 1 살기감지!! [2] ㅇㅇ 2025.06.17 117 0 엉망이네.. (일루 10단 리바이어던 봉쇄 제약 솔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21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0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