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임시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8 작성일 2025-06-18 02:45:5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40586 원래대로라면 차저/타이탄 만났을때 대전차무기 안들면 다른 잼 쓰거나 중기관총으로 엄청 갈기는 개뻘짓해야했는데얘 있으니까 로드아웃 자유도 확 늘어남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02:47:28 답글 얼티메이텀, 이럽터, 석궁이 로드아웃 자유도를 넓게 만들어줬지.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8 03:48:25 답글 수류탄칸은 획일화된 아쉬움이 있지만 덕분에 1,3번 무기 자유도가 엄청 올라서 만족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맞다 업로드 [3] 미폭공폭 2025.06.18 92 0 남부도 레비아탄만 아니면 그냥 버그하는 느낌으로함 [3] 릴리 2025.06.18 134 0 근데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1의 리바이어던 있었읆 [7] ㅇㅇ 2025.06.18 153 2 핫하 날아가는건 못 맞추겠지? [8] BB 2025.06.18 153 0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36] 땡땡이가키 2025.06.18 222 0 서부에서 맨날 제조기에 테르밋 배달부하는데 [6] 릴리 2025.06.18 98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서부 안가는 이유가 [7] 후뿌뿌뿌 2025.06.18 138 0 최전선의 제군들에게! [3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63 1 🖼️짤/클립 APC 개발 안함?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0 0 🖼️짤/클립 헬버 탱크 모델링 있었네? [8]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6 0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8 122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후뿌뿌뿌 2025.06.18 92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ㅇㅇ 2025.06.18 134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50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60 1 근데 이새끼들 존나 짜침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9 -1 무기 뭐 레벨업할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142 0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호그구 2025.06.18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근카라이브 2025.06.18 179 0 공략/정보 일루미닛 메가시티 재등장 & 버그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8) [23] sTemp 2025.06.18 368 5 그러니까 헬다이버즈는 스토리가 [5] 청귤이 2025.06.18 171 0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2] 임시직 2025.06.18 188 0 리바 조명 할꺼면 뭐 똑디 하던가 [1] 브라질땅콩 2025.06.18 79 0 (연구)(저퀄) 헬다 패트롤 연구한거 전부 풀어봄 [11] ㅇㅇ 2025.06.18 457 8 🖼️짤/클립 이건또 뭐하는 [3] 마셔냠 2025.06.18 138 0 지금 남부 개씹지랄났나보네? [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18 146 0 크기보면 이거 대인지뢰 아닌거 같은데... [8] 대나무빨대 2025.06.18 161 0 이거 상호작용 표시같은데 [1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200 0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5] 마소키 2025.06.18 114 0 일루 걍 병신같아서 못하겠다 [6] 햄버거좋아 2025.06.18 128 0 아니 SEAF발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6] ㅇㅇ 2025.06.18 236 0 리바때매 무반동 외에 아무것도 못들겠는데 [1] 햄버거좋아 2025.06.18 101 0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1 0 리바 공격 폭발반경은 무조건 줄여야함 [1] 햄버거좋아 2025.06.18 83 0 무기 돌려쓰는것도 적응좀 필요하겠네 [1] 청귤이 2025.06.18 63 0 리바이어던은 그냥 애미뒤짐 ㅇㅇ [6] Akalive 2025.06.18 171 0 🖼️짤/클립 유출) 다른 키다리 아죠씨 [4]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85 0 🖼️짤/클립 워커 부착물 공개???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280 0 🖼️짤/클립 충격) 새로운 오버시어 병종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320 0 일루미닛 이 새끼들 도시에 뭔 짓을 한 거야 [23] Ohoho123 2025.06.18 275 0 퍼리파이어 진짜 존나약하네 [5] 현실살고싶어 2025.06.18 154 0 이제 바일류 몹도 추가될거같다 [6] 소서란 2025.06.18 195 0 프레데터 헌터가 스토커보단 상대하기 재밌는듯 [8] 나유빈 2025.06.17 13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0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