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다봐도 안쏘는 착한새끼였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0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도로기가삣삐
신선파스
Lras
noreply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122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92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134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150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260
1
근데 이새끼들 존나 짜침
[15]
189
-1
무기 뭐 레벨업할까?
[17]
142
0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179
0
공략/정보
일루미닛 메가시티 재등장 & 버그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8)
[23]
368
5
그러니까 헬다이버즈는 스토리가
[5]
171
0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2]
188
0
리바 조명 할꺼면 뭐 똑디 하던가
[1]
79
0
(연구)(저퀄) 헬다 패트롤 연구한거 전부 풀어봄
[11]
456
8
🖼️짤/클립
이건또 뭐하는
[3]
138
0
지금 남부 개씹지랄났나보네?
[3]
146
0
크기보면 이거 대인지뢰 아닌거 같은데...
[8]
161
0
이거 상호작용 표시같은데
[11]
200
0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5]
113
0
일루 걍 병신같아서 못하겠다
[6]
128
0
아니 SEAF발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6]
235
0
리바때매 무반동 외에 아무것도 못들겠는데
[1]
100
0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5]
210
0
리바 공격 폭발반경은 무조건 줄여야함
[1]
82
0
무기 돌려쓰는것도 적응좀 필요하겠네
[1]
62
0
리바이어던은 그냥 애미뒤짐 ㅇㅇ
[6]
170
0
🖼️짤/클립
유출) 다른 키다리 아죠씨
[4]
284
0
🖼️짤/클립
워커 부착물 공개???
[10]
280
0
🖼️짤/클립
충격) 새로운 오버시어 병종
[20]
320
0
일루미닛 이 새끼들 도시에 뭔 짓을 한 거야
[23]
275
0
퍼리파이어 진짜 존나약하네
[5]
154
0
이제 바일류 몹도 추가될거같다
[6]
195
0
프레데터 헌터가 스토커보단 상대하기 재밌는듯
[8]
134
0
추억의 좆버그
[7]
142
0
질문
호스트로 미션 선택후 헬포드 비활성화 문제
[4]
83
0
리바이 솔클 인증 보면 신기함
[7]
161
0
아쉬운 부스터
[12]
123
0
🖼️짤/클립
히히 괴롭혀야지
[4]
170
1
🖼️짤/클립
레비아탄이 ㅈ같은 이유 한짤 요약
[6]
316
1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8]
139
1
🖼️짤/클립
유출된 도시이름이라는데
[10]
320
3
패치 이후 일루 메가시티 가봤는데
[3]
181
1
무기 부착물 탄 바꾸는거 나왔음 좋겠다.
[3]
73
1
일루좀비 씹덕화는 언제해주노
[11]
23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