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다리 가진 애들이 문제임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ㅇㅇ
지현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138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85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99
0
리바이어던 탐지 범위가 줄어든 게 맞나
[21]
185
0
그냥 서부에서 얼텀을 팩스 담당일진으로 써야겠다
[3]
102
0
공략/정보
실제로 존재하는 정신나간 도시이름
[25]
972
15
헬다이버즈가 그래도 업뎃은 함
[3]
121
2
리바이어던은 개씹좆같은 새끼가 맞음
[11]
145
0
아 맞다 업로드
[3]
92
0
남부도 레비아탄만 아니면 그냥 버그하는 느낌으로함
[3]
134
0
근데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1의 리바이어던 있었읆
[7]
153
2
핫하 날아가는건 못 맞추겠지?
[8]
152
0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36]
222
0
서부에서 맨날 제조기에 테르밋 배달부하는데
[6]
98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서부 안가는 이유가
[7]
138
0
최전선의 제군들에게!
[35]
163
1
🖼️짤/클립
APC 개발 안함?
[1]
160
0
🖼️짤/클립
헬버 탱크 모델링 있었네?
[8]
216
0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122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92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134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149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260
1
근데 이새끼들 존나 짜침
[15]
188
-1
무기 뭐 레벨업할까?
[17]
141
0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179
0
공략/정보
일루미닛 메가시티 재등장 & 버그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8)
[23]
368
5
그러니까 헬다이버즈는 스토리가
[5]
170
0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2]
188
0
리바 조명 할꺼면 뭐 똑디 하던가
[1]
79
0
(연구)(저퀄) 헬다 패트롤 연구한거 전부 풀어봄
[11]
456
8
🖼️짤/클립
이건또 뭐하는
[3]
138
0
지금 남부 개씹지랄났나보네?
[3]
146
0
크기보면 이거 대인지뢰 아닌거 같은데...
[8]
161
0
이거 상호작용 표시같은데
[11]
200
0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5]
113
0
일루 걍 병신같아서 못하겠다
[6]
128
0
아니 SEAF발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6]
235
0
리바때매 무반동 외에 아무것도 못들겠는데
[1]
100
0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5]
210
0
리바 공격 폭발반경은 무조건 줄여야함
[1]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