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몹=걍 피통은 많지만 어딜때려도 금방잡는 차저

오버시어= 그냥 피통좀 있는 돌진 못하는 워리어

고위 오버시어= 피통 개많은 슈리커

하베스터는 상향먹고나서 잘 모르겠다.

사실 슈퍼지구 방어전 끝나고나서 남부를 3판밖에 안함

레비아탄때문에 

기관총이나 대물 오캐들고 다니는 전선을 레비아탄땜에 다 망해버렷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