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으로 도망치는 망호

크라카투, 10단... 인데 다른거 하고 싶은거 있으면 말하셈
사람 모으려면 한참 걸릴 것 같으니까 미리 열어만 둘게.
참여한다고 적당히 댓글 달아두고 딴거 하다가 3명쯤 모이면 ㄱㄱ
당연히 미리 들어와도 ㄱㅊ
steam://joinlobby/553850/109775243179025535/76561198332427198
낙원으로 도망치는 망호

크라카투, 10단... 인데 다른거 하고 싶은거 있으면 말하셈
사람 모으려면 한참 걸릴 것 같으니까 미리 열어만 둘게.
참여한다고 적당히 댓글 달아두고 딴거 하다가 3명쯤 모이면 ㄱㄱ
당연히 미리 들어와도 ㄱㅊ
steam://joinlobby/553850/109775243179025535/76561198332427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