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석궁만 써서 다른 것도 좀 써야할거같은데

굴까기때매 2번 유탄 고정이라 하면

1번엔 뭐가 제일 적당함? 

퓨파는 아직 채권을 안열었는데 


기본 채권에 그 퓨파비슷한거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