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치이즈호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2 작성일 2025-06-18 08:13:0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66609 너무 석궁만 써서 다른 것도 좀 써야할거같은데굴까기때매 2번 유탄 고정이라 하면1번엔 뭐가 제일 적당함? 퓨파는 아직 채권을 안열었는데 기본 채권에 그 퓨파비슷한거나 써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Wear 2025-06-18 08:13:37 답글 어드주도 개조 다하면 고트임 펼쳐보기▼ Wear 2025-06-18 08:14:17 답글 반동이 호불호 좀 갈렸던가 그랬을텐데 개조하면 반동이 그냥 사라짐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14:56 답글 내가 아직 개조를 덜했나? 그 손잡이 부분 바꿔도 반동이 좀 심해서 한 10몇렙 키우고 유기했는데 더 써볼까 펼쳐보기▼ Wear 2025-06-18 08:16:20 답글 수직반동관련 다 달면 ㄹㅇ 좋음 그리고 채권 뭐뭐있는지 알려줘야 추천해주기 더 좋을듯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18:11 답글 종복부터 시작해서 신규채권은 다 없고 그 이전 채권은 극지랑 진리 최첨단 그리고 그 1번 무기 화방주는거 빼곤 다 있음 펼쳐보기▼ Wear 2025-06-18 08:26:12 답글 *수정됨 브인센 << 풀초크 덕빌 취향차이긴 한데 달고 나면 확실히 좋음 일반 브레이커도 좋음 리버카빈 << 반동 관련 개조 다 하고 60발 드럼 달면 좋음 쿡아웃 << 총구 개조는 없는데 프변종에서 프토커 대가리에 한대씩 박아주면 좋아죽음 저지력 좋고 퍼니셔 << 풀초크 달면 집탄율 확 올라서 프변종에서 프토커 잡기 좋음 대가리 잘박으면 거의 한방~두방 나는거같더라 저지력도 좋고 번외로 슈퍼시민 있으면 나이트도 키우면 좋아 근데 탄 조루는 꽤 심함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27:55 답글 리버카빈 60발은 ㅈㄴ 땡기네 한번 키워봐야겠다 펼쳐보기▼ Wear 2025-06-18 08:35:55 답글 개조 생기고나서 확실히 무기 선택 폭이 넓어져서 내가 쓴거 말고도 취향에 맞는 거 있을수도 있음 실탄류 이제 쓰기 좋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8:15:04 답글 브인센, 퓨리파이어, 쿡아웃 정도 추천하고 솔직히 어지간한건 탄 모자라는 총기 제외하면 다 괜찮아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15:22 답글 브인센 진짜 오랜만이네 오랜만에 써봐야겠다 펼쳐보기▼ akakakakckaka 2025-06-18 08:16:56 답글 깡딜의 브레이커와 브레이커 스프레이 ㄱㄱ 펼쳐보기▼ 다이나믹로동 2025-06-18 08:21:46 답글 프대에서 쿡아웃 좋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튀김이에요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58 0 🖼️짤/클립 의외로 응애다이버들은 모르는 역사 [18] 아기토 2025.06.18 195 2 리바이어던 좀 흉물이긴 하네 아이헤 2025.06.18 113 0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BB 2025.06.18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Lunadrop 2025.06.18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서울로동자 2025.06.18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8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아기토 2025.06.18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3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SIime 2025.06.18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후뿌뿌뿌 2025.06.18 114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Wear 2025.06.18 87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40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315 0 "엑소 라이더" [3] ㅇㅇ 2025.06.18 103 1 본인 허접임 [22]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2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charinho 2025.06.18 140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임시직 2025.06.18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yesman 2025.06.18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유리병캐논 2025.06.18 236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초록옷젤다 2025.06.18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아기토 2025.06.18 161 0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대나무빨대 2025.06.18 99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치이즈호빵 2025.06.18 152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치이즈호빵 2025.06.18 130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Eldiram 2025.06.18 251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초록옷젤다 2025.06.18 132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8 389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Lras 2025.06.18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ㅇㅇ (211.58) 2025.06.18 137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초록옷젤다 2025.06.1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나그거없는데 2025.06.18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BB 2025.06.18 100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ㅂㄹㅂㄹ 2025.06.18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초록옷젤다 2025.06.18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유리병캐논 2025.06.18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아기토 2025.06.18 137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초록옷젤다 2025.06.18 84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10: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