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상태론 뭐 데미지를 낮추든 아님 스펙을 출시직후로 돌리든 해야 할거 같은데
폭발범위 증가때문에 레그돌 개많이 보임 물론 시가지라 숨을 곳은 많다지만
3마리씩 순찰 도는 데 언제까지 숨을 수도 없고 심지어 무반동 세발씩 먹는데다
퉁퉁포는 지금 버그도 있는데

지금 상태론 뭐 데미지를 낮추든 아님 스펙을 출시직후로 돌리든 해야 할거 같은데
폭발범위 증가때문에 레그돌 개많이 보임 물론 시가지라 숨을 곳은 많다지만
3마리씩 순찰 도는 데 언제까지 숨을 수도 없고 심지어 무반동 세발씩 먹는데다
퉁퉁포는 지금 버그도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