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한지 일주일째 정도 됐는데 동부만 게속 돌면서 "음~늘먹던 맛이구만 슴슴하니 좋아"하다가
이번에 남부 미션 떳길래 오랜만에 오징어 무침좀 맛보러 가볼까 하면서 싱글벙글 다이브했는데
뭔 탱커같은 무권자뭉탱이 달려와서 박혀서 죽고 파란 빛 쬥쏘길래 평소같은 옵저버쉨이겠거니 하면서 조준하려고 뒤돌다가 갑자기
터져 죽질않나 미친 날라댕기는 함선이 폭격 갈기질않나 갑자기 이렇게 매워지면 나같은 응애는 어케살아가나!!!

남부 공략법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