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한지 일주일째 정도 됐는데 동부만 게속 돌면서 "음~늘먹던 맛이구만 슴슴하니 좋아"하다가
이번에 남부 미션 떳길래 오랜만에 오징어 무침좀 맛보러 가볼까 하면서 싱글벙글 다이브했는데
뭔 탱커같은 무권자뭉탱이 달려와서 박혀서 죽고 파란 빛 쬥쏘길래 평소같은 옵저버쉨이겠거니 하면서 조준하려고 뒤돌다가 갑자기
터져 죽질않나 미친 날라댕기는 함선이 폭격 갈기질않나 갑자기 이렇게 매워지면 나같은 응애는 어케살아가나!!!
남부 공략법 도움!!!!
해동한지 일주일째 정도 됐는데 동부만 게속 돌면서 "음~늘먹던 맛이구만 슴슴하니 좋아"하다가
이번에 남부 미션 떳길래 오랜만에 오징어 무침좀 맛보러 가볼까 하면서 싱글벙글 다이브했는데
뭔 탱커같은 무권자뭉탱이 달려와서 박혀서 죽고 파란 빛 쬥쏘길래 평소같은 옵저버쉨이겠거니 하면서 조준하려고 뒤돌다가 갑자기
터져 죽질않나 미친 날라댕기는 함선이 폭격 갈기질않나 갑자기 이렇게 매워지면 나같은 응애는 어케살아가나!!!
남부 공략법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