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튀김이에요 이게말이야마리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57 작성일 2025-06-18 10:42:0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80257 아비도스의 명물 튀김이에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10:42:30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0:43:08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0:42:59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0:43:30 답글 서울로동자 2025-06-18 10:44:47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0:46:12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0:47:04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0:49:30 답글 아기토 2025-06-18 10:51:41 답글 몬생겻서 ㅋㅋㅋ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0:52:57 답글 마소키 2025-06-18 10:53:15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0:54:31 답글 셰이드 2025-06-18 10:58:54 답글 뭔가 묘하게 무쌩긴 느낌이 좀 있는데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1:14:02 답글 셰이드 2025-06-18 11:17:21 답글 모드의 특성상 뭐랄까... 어쩔수없는 한계가 있는거 같아 펼쳐보기▼ Higurashi_Kagome 2025-06-18 11:15:11 답글 Higurashi_Kagome 2025-06-18 11:15:39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1:16:5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펑 [7]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94 0 질문 갑자기 스트라타젬 ctrl 키랑 달리기 왼쪽 shift가 먹히질 않아요..ㅠ [7] 지현쓰 2025.06.18 362 0 🖼️짤/클립 실사판 레비아탄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0 0 🖼️짤/클립 레비아탄 스포트라이트가 보인다구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44 0 🖼️짤/클립 이건또 뭔 버그여 [6] 마셔냠 2025.06.18 85 0 남부도시맵 4 아크빌드 꽤 셀 듯 [9] 아름드리나무 2025.06.18 98 1 오랜만에 헬다나 켜볼까 [4] ㅇㅇ 2025.06.18 71 0 🖼️짤/클립 하나가 되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44 0 얘네 커마창 튕김 고쳤다하지않음??? [9] Wear 2025.06.18 12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4] Noah 2025.06.18 70 0 슈크런 아직도 함? [7] 닉변이야 2025.06.18 131 0 질문 체권 뭐열까 [14] 드나드나 2025.06.18 163 0 대도시 구경할려고 하강했는데 [1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63 0 건십 먼저 할려햇는데 [6] ㅇㅇ 2025.06.18 79 0 헬망호 응애 다이버는 도움이 필요해요 [5] Hiradin 2025.06.18 93 0 좆기포자는 ㄹㅇ 왜하는걸까 [5] 아기토 2025.06.18 199 0 아니 남부 미친거임 [42] Hiradin 2025.06.18 281 0 WASP 별론줄 알았는데 재밌네 [5] Ntpty 2025.06.18 153 0 사실 헬다 씹덕모드 좀 그렇긴해 [9] ㅇㅇ 2025.06.18 286 3 일루미닛 디펜스 뭐냐 대체 [3] 청귤이 2025.06.18 92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9]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95 0 씨발 좀 십덕모드좀 쓰지마 [23] ㅇㅇ (118.218) 2025.06.18 1093 18 튀김이에요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57 0 🖼️짤/클립 의외로 응애다이버들은 모르는 역사 [18] 아기토 2025.06.18 195 2 리바이어던 좀 흉물이긴 하네 아이헤 2025.06.18 113 0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BB 2025.06.18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Lunadrop 2025.06.18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서울로동자 2025.06.18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8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아기토 2025.06.18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2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SIime 2025.06.18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후뿌뿌뿌 2025.06.18 113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Wear 2025.06.18 87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39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315 0 "엑소 라이더" [3] ㅇㅇ 2025.06.18 103 1 본인 허접임 [22]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2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charinho 2025.06.18 140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임시직 2025.06.18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yesman 2025.06.18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유리병캐논 2025.06.18 235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초록옷젤다 2025.06.18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아기토 2025.06.18 16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12: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