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전 데드아이, 워런트, WASP 예능조합으로 강하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음
에임이 안좋다보니 많이 갈기는 식으로 벌충하는데 유도 기능이 편하고 바일스퓨어 한방컷인게 최대 장점인듯
대형은 팀원한테 '해줘'해야 해서 무반동 한두명 있을때 오토캐논 대신 써봄직 한거 같다
버그전 데드아이, 워런트, WASP 예능조합으로 강하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음
에임이 안좋다보니 많이 갈기는 식으로 벌충하는데 유도 기능이 편하고 바일스퓨어 한방컷인게 최대 장점인듯
대형은 팀원한테 '해줘'해야 해서 무반동 한두명 있을때 오토캐논 대신 써봄직 한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