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갑자기 스트라타젬 ctrl 키랑 달리기 왼쪽 shift가 먹히질 않아요..ㅠ 지현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63 작성일 2025-06-18 12:41:07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93433 공방 들가서 강하하고 뛰려는데 애가 걷기만해.. 이상해서 계속 키보드 건들여봤는데 제 다이버가 도저히 뛰질 않아요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셰이드 2025-06-18 12:48:29 답글 애로우헤드 놈들이 코딩 어떻게 했는지 몰라도 가끔 먹통될때가 있더라 펼쳐보기▼ 지현쓰 2025-06-18 13:27:34 답글 셰이드 2025-06-18 13:28:07 답글 뭐 가끔 게임 껐다켜야하거나 무결성 돌려야하는 게임이 문제가 심한거지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8 12:51:37 답글 예전에 한번 걸린적 잇엇는데 어떻게 푸는지 까머것서 펼쳐보기▼ 지현쓰 2025-06-18 13:27:4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3:04:15 답글 나도 예전에 한번 걸려봤는데 그냥 재접하면 괜찮아지더라 펼쳐보기▼ 지현쓰 2025-06-18 13:27:5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가드독 끄고댕김 그뒤로 [8] 마셔냠 2025.06.18 108 0 아크 가드독으로 8킬함 [11] 마셔냠 2025.06.18 172 1 🖼️짤/클립 칼 맞아 죽는 슈리커들 [2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98 0 치익치익 [6] BB 2025.06.18 122 0 누가 끝났대 [9]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115 0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 [5] ㅇㅇ 2025.06.18 88 0 🖼️짤/클립 누어서 가는게 편해 [2] Noah 2025.06.18 89 0 리바이어던 코맨도로 뒈짐?? [5] 응기잇 2025.06.18 146 0 레비아탄만 보면 화가 치밀어 올라서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79 0 흐흐 퇴근이다 퇴근 [2] Lunadrop 2025.06.18 43 1 오늘 운전기사가 상심해서 나가는거 봤음.. [3] ㅇㅇ 2025.06.18 123 0 🖼️짤/클립 아니 투명 무권자는 또 뭐야 [13] yesman 2025.06.18 156 0 🖼️짤/클립 타이탄 이 미친새기 [18] ChocolatePuma 2025.06.18 164 0 이 쫄 뭔데 잘쏘냐?? [10] ㅇㅇ 2025.06.18 131 0 🖼️짤/클립 (젖 응디) 임페일러 위에도 타지네 [3] 드나드나 2025.06.18 178 1 헬붕이 게임 접는다 [9] Hellkachu 2025.06.18 198 2 리바이어던 좆같아서 [3] ㅇㅇ 2025.06.18 93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패치 후 체감 짤 주워옴 [2] Ntpty 2025.06.18 169 6 헬망호 치익치익버그구이망호.....끝 [2] BB 2025.06.18 66 0 와 리바이어던 그냥 짤없네 [23] 레오파르트2AX 2025.06.18 249 1 아크 유탄 계속 써본 후기 [4] sqrt 2025.06.18 119 0 머야 이럽터 먼가 패치했나? [3] 아기토 2025.06.18 168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펑 [7]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94 0 질문 갑자기 스트라타젬 ctrl 키랑 달리기 왼쪽 shift가 먹히질 않아요..ㅠ [7] 지현쓰 2025.06.18 363 0 🖼️짤/클립 실사판 레비아탄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0 0 🖼️짤/클립 레비아탄 스포트라이트가 보인다구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44 0 🖼️짤/클립 이건또 뭔 버그여 [6] 마셔냠 2025.06.18 85 0 남부도시맵 4 아크빌드 꽤 셀 듯 [9] 아름드리나무 2025.06.18 98 1 오랜만에 헬다나 켜볼까 [4] ㅇㅇ 2025.06.18 71 0 🖼️짤/클립 하나가 되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44 0 얘네 커마창 튕김 고쳤다하지않음??? [9] Wear 2025.06.18 12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4] Noah 2025.06.18 70 0 슈크런 아직도 함? [7] 닉변이야 2025.06.18 131 0 질문 체권 뭐열까 [14] 드나드나 2025.06.18 163 0 대도시 구경할려고 하강했는데 [1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63 0 건십 먼저 할려햇는데 [6] ㅇㅇ 2025.06.18 79 0 헬망호 응애 다이버는 도움이 필요해요 [5] Hiradin 2025.06.18 94 0 좆기포자는 ㄹㅇ 왜하는걸까 [5] 아기토 2025.06.18 199 0 아니 남부 미친거임 [42] Hiradin 2025.06.18 281 0 WASP 별론줄 알았는데 재밌네 [5] Ntpty 2025.06.18 153 0 사실 헬다 씹덕모드 좀 그렇긴해 [9] ㅇㅇ 2025.06.18 286 3 일루미닛 디펜스 뭐냐 대체 [3] 청귤이 2025.06.18 92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9]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95 0 씨발 좀 십덕모드좀 쓰지마 [23] ㅇㅇ (118.218) 2025.06.18 1094 18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8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