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십덕스킨 볼때마다 좆이 뜨거워서 게임을 못하겠노


메인미션돌다가 증원터져서 타이탄나오는데 십덕스킨보자마자 개꼴려가지고 타이탄도 못죽이고


증원도 다써버리고 시간도다지나있었음 씨발


오늘 벌써 6번만나서 6발이나 처뺐는데


개 시발좀 게임 집중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