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고양이란마리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8 조회수 315 작성일 2025-06-18 09:08:04 수정일 2025-06-18 09:10:0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71439 그냥 다른 헬다이버들 애정무기랑 손에 잘맞아서 게임 잘풀리게 하는 무기가 갑자기 궁금해 졌음주무기로!!!난 애정무기는 이거고 손에 잘맞는 무기는 이거인듯이거 질문탭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8] 글쓰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9:09:21 답글 레일건/레일건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09:51 답글 아 주무기라고 적어놔야겠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9:12:33 답글 그럼 빡겜은 이럽터 애정무기는 자주 바뀌는데 이럽터/스코처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3:31 답글 마소키 2025-06-18 09:09:46 답글 무기 이름 다 적어서 투표하면될듯??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9:10:26 답글 무기 쥰내많아서 투표창 부족할거임 아마ㅋㅋㅋㅋ 펼쳐보기▼ 마소키 2025-06-18 09:11:11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0:37 답글 마소키 2025-06-18 09:11:2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9:10:15 답글 애정무기-퓨리파이어 빡겜무기-퓨리파이어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1:06 답글 yesman 2025-06-18 09:12:38 답글 한무충이라 블리처 사랑꾼이고 성능은 이럽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3:50 답글 ㅇㅇ 2025-06-18 09:13:48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4:20 답글 BB 2025-06-18 09:14:17 답글 슬러거 토처 사이스 / 성능픽 이럽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4:36 답글 후뿌뿌뿌 2025-06-18 09:14:53 답글 애정무기 너프전이럽터 빡겜무기 버그는 쿡아웃 일루는 이럽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5:50 답글 메이페 2025-06-18 09:15:30 답글 애정픽: 탈론 빡겜픽: 탈론 탈론! 탈론!! 탈로오오오오ㅗ옹온!!!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6:08 답글 ddd 2025-06-18 09:16:52 답글 오토캐논/오토캐논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8:43 답글 혹시 주무기는 무엇인지 여쭈어 봅니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8 09:17:01 답글 둘다 이럽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18:19 답글 Lras 2025-06-18 09:21:04 답글 퍼니셔 / 보우건, 이럽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28:33 답글 도지마을 2025-06-18 09:22:43 답글 공중폭발로켓 / 레이저캐논 사이스 / 쿡아웃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28:47 답글 도지마을 2025-06-18 09:38:09 답글 좋은 무기들이란 말이야! 펼쳐보기▼ 시체 2025-06-18 09:23:10 답글 석궁 결코 석궁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9:28:41 답글 야랑이 2025-06-18 09:33:08 답글 중절식 산탄총/석궁 펼쳐보기▼ SA_DU 2025-06-18 09:33:12 답글 애정픽= 스코쳐 성능픽= 이럽터 펼쳐보기▼ Temeraire 2025-06-18 09:33:18 답글 애정 퍼시파이어, 공폭 빡겜 이럽터, 무반동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9:33:32 답글 동물애호가 2025-06-18 09:44:28 답글 푸씨파이어 / 쿡아웃 펼쳐보기▼ 거북이 2025-06-18 09:55:04 답글 데드아이 / 퓨리파이어 펼쳐보기▼ 지양파 2025-06-18 09:58:26 답글 애정무기 콘스티튜션/빡겜무기 딜카스 또는 콘스트티튜션 펼쳐보기▼ 지양파 2025-06-18 09:59:06 답글 Yying_Yying_Yi 2025-06-18 10:02:01 답글 애정무기 : 딜리전스 카운터 스나이퍼 애용무기 : 어멘드먼트 펼쳐보기▼ ㅇㅇ 2025-06-18 10:05:47 답글 도미/석궁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18 10:32:35 답글 *수정됨 홀트/홀트 네 압도적인 성능에 난 마음을 빼앗겼다. 이 느낌, 틀림없는 사랑이다!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5-06-18 10:52:54 답글 날 이럽터 사랑꾼이라고 불러주지 않을래? 펼쳐보기▼ Higurashi_Kagome 2025-06-18 11:18:06 답글 Ntpty 2025-06-18 11:44:03 답글 퍼시파이어 / 스털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8 13:05:32 답글 애정은 사이스 성능은 석궁 이럽터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09:23:28 답글 애정 나이트 빡겜 이럽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십 먼저 할려햇는데 [6] ㅇㅇ 2025.06.18 79 0 헬망호 응애 다이버는 도움이 필요해요 [5] Hiradin 2025.06.18 93 0 좆기포자는 ㄹㅇ 왜하는걸까 [5] 아기토 2025.06.18 199 0 아니 남부 미친거임 [42] Hiradin 2025.06.18 281 0 WASP 별론줄 알았는데 재밌네 [5] Ntpty 2025.06.18 153 0 사실 헬다 씹덕모드 좀 그렇긴해 [9] ㅇㅇ 2025.06.18 286 3 일루미닛 디펜스 뭐냐 대체 [3] 청귤이 2025.06.18 92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9]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95 0 씨발 좀 십덕모드좀 쓰지마 [23] ㅇㅇ (118.218) 2025.06.18 1094 18 튀김이에요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158 0 🖼️짤/클립 의외로 응애다이버들은 모르는 역사 [18] 아기토 2025.06.18 195 2 리바이어던 좀 흉물이긴 하네 아이헤 2025.06.18 113 0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BB 2025.06.18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Lunadrop 2025.06.18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서울로동자 2025.06.18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8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아기토 2025.06.18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3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SIime 2025.06.18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후뿌뿌뿌 2025.06.18 114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Wear 2025.06.18 88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40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315 0 "엑소 라이더" [3] ㅇㅇ 2025.06.18 103 1 본인 허접임 [22]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2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charinho 2025.06.18 141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임시직 2025.06.18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yesman 2025.06.18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유리병캐논 2025.06.18 236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초록옷젤다 2025.06.18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아기토 2025.06.18 162 0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대나무빨대 2025.06.18 99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치이즈호빵 2025.06.18 153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치이즈호빵 2025.06.18 130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Eldiram 2025.06.18 251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초록옷젤다 2025.06.18 132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8 389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Lras 2025.06.18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ㅇㅇ (211.58) 2025.06.18 137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초록옷젤다 2025.06.1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11: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