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다들 2번 무기 뭐씀? Eldira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5 조회수 250 작성일 2025-06-18 07:41:48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64124 1번에 이럽터나 석궁 쓸때 2번 무기 뭐씀?버딕트 쓰고 있는데 다른사람들은 뭐쓰는지 궁굼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5] 글쓰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7:42:33 답글 탈론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3:54 답글 탈론 써봤었는데 다른 실탄류 무장보다 처음에 뽑았을때 정렬될때까지 약간 걸리던데 괜찮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7:49:57 답글 좋음 강스 미사일 한방 데바 대가리 한방 대가리 아니라도 보조무기로썬 최고임 펼쳐보기▼ 아이헤 2025-06-18 07:43:03 답글 뿌시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4:25 답글 뿌시 장탄수 적어서 쓰기 어렵던데 족고수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5-06-18 07:43:43 답글 힐건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4:02 답글 재밌긴 해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5-06-18 07:44:22 답글 사실 재미 원툴이긴 한데 재미 못참아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5-06-18 07:44:03 답글 *수정됨 아군 근처에 적 있어도 일단 쏴버리고 힐해주는 용도로도 좋음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4:58 답글 나도 가끔 드는데 끝나고 애들 몸에 침 박혀있는거 보면 웃기더라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5-06-18 07:45:30 답글 웃기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6:05 답글 팀원을 지켰다는 증거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8 07:43:47 답글 버그 - 부시웨커 오도 - 세너터 일루 - 워런트 or 탈론 or 버딕트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5:15 답글 확실히 버그에서는 부시웨커 많이 쓰나보네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8 07:46:11 삭제 수정 답글 평소에 보조무기 잘 안써서 활용도 좋은 유탄권총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6:46 답글 주무기 폭팔성 들면 근접하는 거 짜르기가 어려워서 유탄권총은 뭔가 애매하더라고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8 07:47:21 삭제 수정 답글 주무기 폭발형 써도 무조건 유탄권총 들어 ㅋㅋㅋ 안들면 불안해 펼쳐보기▼ Lras 2025-06-18 07:46:13 답글 부시웨커 펼쳐보기▼ Eldiram 2025-06-18 07:47:03 답글 yesman 2025-06-18 07:47:18 답글 푸시가 없어서 울면서 리디머 씀 퓨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7:49:13 답글 나는 2번 힐권총 고정이긴 한데 그런 거 쓰면 버그-부시웨커 봇-세너터 탈론 로열리스트 일루-로열리스트, 탈론 펼쳐보기▼ ㅇㅇ 2025-06-18 07:49:43 답글 봇 얼티 세너 탈론 펼쳐보기▼ 퍼니가이 2025-06-18 07:53:34 답글 타이탄도 잡는 리볼버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8 07:55:47 답글 봇 버그 핵권총, 일루 유탄권총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8 08:01:20 답글 탈론, 얼티, 유탄 3개 주로 쓰는듯 실탄 쓰고 싶으면 세네터 펼쳐보기▼ 연한파란달 2025-06-18 08:01:42 답글 기절창 또는 탈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8:03:07 답글 버딕트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09:35 답글 벌레잡을 때는 부시웨커 오토마톤갈때는 세네터 버그에선 보통 전탄발사로 많이 해놓음 프변종 한마리는 확실히 잡고 시작할 수 있어서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8 08:14:06 답글 벌레 유탄권총 오토마톤 탈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8:17:08 답글 대나무빨대 2025-06-18 08:18:16 답글 부쉬웨거 아니면 권총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8 08:27:40 답글 가끔 창들고 방향방패 꺼내서 네명이서 팔랑크스 짜고 스파르탄 놀이 할때가 있음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18 08:28:22 답글 난 탈론 펼쳐보기▼ SA_DU 2025-06-18 09:30:47 답글 *수정됨 탈론이 올타임 레전드고 난 요즘 새로나온 워런트 쓰는 중 펼쳐보기▼ ㅇㅇ 2025-06-18 10:27:10 답글 세이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바이어던 좀 흉물이긴 하네 아이헤 2025.06.18 113 0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BB 2025.06.18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Lunadrop 2025.06.18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서울로동자 2025.06.18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8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아기토 2025.06.18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3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SIime 2025.06.18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후뿌뿌뿌 2025.06.18 113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Wear 2025.06.18 87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39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315 0 "엑소 라이더" [3] ㅇㅇ 2025.06.18 103 1 본인 허접임 [22]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2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charinho 2025.06.18 140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임시직 2025.06.18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yesman 2025.06.18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유리병캐논 2025.06.18 235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초록옷젤다 2025.06.18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아기토 2025.06.18 161 0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대나무빨대 2025.06.18 99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치이즈호빵 2025.06.18 152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치이즈호빵 2025.06.18 130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Eldiram 2025.06.18 250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초록옷젤다 2025.06.18 132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8 389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Lras 2025.06.18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ㅇㅇ (211.58) 2025.06.18 137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초록옷젤다 2025.06.1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나그거없는데 2025.06.18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BB 2025.06.18 100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ㅂㄹㅂㄹ 2025.06.18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초록옷젤다 2025.06.18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유리병캐논 2025.06.18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아기토 2025.06.18 137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초록옷젤다 2025.06.18 84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후뿌뿌뿌 2025.06.18 98 0 리바이어던 탐지 범위가 줄어든 게 맞나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1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