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후뿌뿌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8 작성일 2025-06-18 05:34:3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54029 엄폐를0순위로 한다는 마인드로 기어들어가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ㅇㅇ 2025-06-18 05:36:18 답글 엄폐 우선이나 후방싸움같은 역활이면 호킹포나 고폭 아크유탄 무반동 뭐 익숙한 3번무기에 맞춰가는게 편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5:36:19 답글 일장관 주무기, 보조무기 아무거나, 지원무기는 무반동포 이렇게 들고 가는게 제일 무난할거야. 펼쳐보기▼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8 05:37:43 답글 서부도 뭐 왠만한건 다쓰는거 같은데. 총은 뭐 데바 대가리만 깰 수 있으면 뭐든 좋은거 같고, 3번 무기는 레일건 대물 소총 오토캐논 등 자주 쓰긴하는데 대전차무기도 좋고 중기관총도 좋았음. 1번무기가 크로스보우나 이럽터라면 기관총도 괜찮았고 펼쳐보기▼ BlueScent 2025-06-18 06:51:12 답글 주무기는 좆꼴리는거 보조 최후통첩 수류탄 테르밋 중화기 자유탄 배낭 헬밤 방벽유탄 중기관 or 거치포 or EAT or 코만도 기타등등 펼쳐보기▼ 락찔캣맘애호가 2025-06-19 08:20:21 답글 내가 좋아하는 빌드는 주무기 : 경보병, 데바 저격용 딜리전스 보조무기 : 근거리 헐크 처리, 미사일 다 써버린 강화 스트라이더 처리용 세너터 수류탄 : 지역 제압용+근거리 팩토리 스트라이더 처리용 파이로테크 젬은 다용도 젬인 500 패트롤도 처리하고 원거리에선 헐크, 탱크 까지도 처리가능한 공중폭발 로켓발사기 어그로 분산도 해주고 한두마리씩 흘린거 잡아주고 시야 바깥의 패트롤도 처리해주는 로켓센트리 부족한 대전차능력+봇공장 파괴능력을 담당해줄 대전차 거치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대나무빨대 2025.06.18 100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치이즈호빵 2025.06.18 153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치이즈호빵 2025.06.18 130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Eldiram 2025.06.18 251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초록옷젤다 2025.06.18 133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8 390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Lras 2025.06.18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ㅇㅇ (211.58) 2025.06.18 138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초록옷젤다 2025.06.1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나그거없는데 2025.06.18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BB 2025.06.18 101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ㅂㄹㅂㄹ 2025.06.18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초록옷젤다 2025.06.18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유리병캐논 2025.06.18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아기토 2025.06.18 138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초록옷젤다 2025.06.18 85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후뿌뿌뿌 2025.06.18 98 0 리바이어던 탐지 범위가 줄어든 게 맞나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85 0 그냥 서부에서 얼텀을 팩스 담당일진으로 써야겠다 [3] 프롸 2025.06.18 102 0 공략/정보 실제로 존재하는 정신나간 도시이름 [2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8 972 15 헬다이버즈가 그래도 업뎃은 함 [3] 근카라이브 2025.06.18 121 2 리바이어던은 개씹좆같은 새끼가 맞음 [11] enlxmfflsdis 2025.06.18 145 0 아 맞다 업로드 [3] 미폭공폭 2025.06.18 92 0 남부도 레비아탄만 아니면 그냥 버그하는 느낌으로함 [3] 릴리 2025.06.18 134 0 근데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1의 리바이어던 있었읆 [7] ㅇㅇ 2025.06.18 153 2 핫하 날아가는건 못 맞추겠지? [8] BB 2025.06.18 152 0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36] 땡땡이가키 2025.06.18 222 0 서부에서 맨날 제조기에 테르밋 배달부하는데 [6] 릴리 2025.06.18 98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서부 안가는 이유가 [7] 후뿌뿌뿌 2025.06.18 138 0 최전선의 제군들에게! [3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63 1 🖼️짤/클립 APC 개발 안함?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0 0 🖼️짤/클립 헬버 탱크 모델링 있었네? [8]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6 0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8 122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후뿌뿌뿌 2025.06.18 92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ㅇㅇ 2025.06.18 134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49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5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08: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