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도 곧바로 다시 리스폰되고
한마리도 아니고 두세마리에
날리는건 너프전 개초딩 미사일 급인데
남부 왜 감 씨발

적어도 개초딩 미사일 처음나왔을때는 보고 피할수는 있었어 씨발
잡몹새끼들이라서 경장관으로도 미사일 쏴서 터트리기도 됐고

근데 이건 보고도 못피해 탄속 존나 빨라서
그리고 죽여도 리스폰 존나 빨리 하는 주제에
경장~일장관 무기 지향하는 남부에서
갑자기 대전차 화기 가져오라는것도 존나 넌센스임


어떤 애미뒤진 새끼의 발상인진 몰라도
다 쳐 뜯어고치는게 아닌이상
이 애미뒤진 씹련은 삭제가 맞는데
그럼에도 패치를 저따구로 한거 보면 답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