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도 곧바로 다시 리스폰되고
한마리도 아니고 두세마리에
날리는건 너프전 개초딩 미사일 급인데
남부 왜 감 씨발
적어도 개초딩 미사일 처음나왔을때는 보고 피할수는 있었어 씨발
잡몹새끼들이라서 경장관으로도 미사일 쏴서 터트리기도 됐고
근데 이건 보고도 못피해 탄속 존나 빨라서
그리고 죽여도 리스폰 존나 빨리 하는 주제에
경장~일장관 무기 지향하는 남부에서
갑자기 대전차 화기 가져오라는것도 존나 넌센스임
어떤 애미뒤진 새끼의 발상인진 몰라도
다 쳐 뜯어고치는게 아닌이상
이 애미뒤진 씹련은 삭제가 맞는데
그럼에도 패치를 저따구로 한거 보면 답나오지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리바이어던은 개씹좆같은 새끼가 맞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4
작성일
수정일
댓글
[1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레오파르트2AX
enlxmfflsdis
레오파르트2AX
enlxmfflsdis
enlxmfflsdis
레오파르트2AX
enlxmfflsdis
RacoonMan
홍초
enlxmfflsdis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암살에 성공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390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138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101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138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85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98
0
리바이어던 탐지 범위가 줄어든 게 맞나
[21]
185
0
그냥 서부에서 얼텀을 팩스 담당일진으로 써야겠다
[3]
102
0
공략/정보
실제로 존재하는 정신나간 도시이름
[25]
972
15
헬다이버즈가 그래도 업뎃은 함
[3]
121
2
리바이어던은 개씹좆같은 새끼가 맞음
[11]
144
0
아 맞다 업로드
[3]
91
0
남부도 레비아탄만 아니면 그냥 버그하는 느낌으로함
[3]
133
0
근데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1의 리바이어던 있었읆
[7]
152
2
핫하 날아가는건 못 맞추겠지?
[8]
152
0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36]
221
0
서부에서 맨날 제조기에 테르밋 배달부하는데
[6]
97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서부 안가는 이유가
[7]
137
0
최전선의 제군들에게!
[35]
163
1
🖼️짤/클립
APC 개발 안함?
[1]
159
0
🖼️짤/클립
헬버 탱크 모델링 있었네?
[8]
215
0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121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91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133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149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259
1
근데 이새끼들 존나 짜침
[15]
188
-1
무기 뭐 레벨업할까?
[17]
141
0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1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