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호그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4 작성일 2025-06-18 03:22:0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43361 샘플 관련 부스터만 자꾸 업뎃해주길래난 무기 커마에 샘플 들게 할려는 줄 알았는데 이제보니 그냥 생각없이 추가한거였어 화살대가리들이 생각있을꺼라 생각한 내 잘못임그렇다고 샘플 들었으면 한건 아니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3:24:54 답글 차라리 샘플이 드는게 낫지 그럼 샘플 주워야하는 당위성이 생기니 알이나 머리통 찾으려고 혈안이 될거아냐 난 오히려 경험치로 키워서 해금하는 지금 방식이 싫음 펼쳐보기▼ 호그구 2025-06-18 03:27:47 답글 종류 좀 늘리고 샘플로 언락해서 쓰면 좋았을꺼 같기도 함. 수직 손잡이 언락하면 적용되는 모든 무기서 다 쓸수있게 하면 좋았을텐대 아쉬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3:31:26 답글 탄종 변경 추가되면 또 모를꺼 같은데 요청신청서 하나만 덩그러니 있으면 짜칠꺼같애 펼쳐보기▼ Lras 2025-06-18 04:06:19 답글 그냥 샘플 사용처를 좀 추가해주면 좋을거같은데 , 샘플 사용해서 미션에 뭐 보급품을 좀더 늘린다거나 식으로 샘플 ㅈㄴ 중요하다면서 막상 겜좀 지나면 길거리에 있는 박스보다 못한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4:09:5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서부에서 얼텀을 팩스 담당일진으로 써야겠다 [3] 프롸 2025.06.18 102 0 공략/정보 실제로 존재하는 정신나간 도시이름 [2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8 972 15 헬다이버즈가 그래도 업뎃은 함 [3] 근카라이브 2025.06.18 122 2 리바이어던은 개씹좆같은 새끼가 맞음 [11] enlxmfflsdis 2025.06.18 145 0 아 맞다 업로드 [3] 미폭공폭 2025.06.18 92 0 남부도 레비아탄만 아니면 그냥 버그하는 느낌으로함 [3] 릴리 2025.06.18 134 0 근데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1의 리바이어던 있었읆 [7] ㅇㅇ 2025.06.18 153 2 핫하 날아가는건 못 맞추겠지? [8] BB 2025.06.18 153 0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36] 땡땡이가키 2025.06.18 222 0 서부에서 맨날 제조기에 테르밋 배달부하는데 [6] 릴리 2025.06.18 98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서부 안가는 이유가 [7] 후뿌뿌뿌 2025.06.18 138 0 최전선의 제군들에게! [3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63 1 🖼️짤/클립 APC 개발 안함?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0 0 🖼️짤/클립 헬버 탱크 모델링 있었네? [8]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6 0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8 122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후뿌뿌뿌 2025.06.18 92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ㅇㅇ 2025.06.18 134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50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60 1 근데 이새끼들 존나 짜침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9 -1 무기 뭐 레벨업할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142 0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호그구 2025.06.18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근카라이브 2025.06.18 179 0 공략/정보 일루미닛 메가시티 재등장 & 버그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8) [23] sTemp 2025.06.18 368 5 그러니까 헬다이버즈는 스토리가 [5] 청귤이 2025.06.18 171 0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2] 임시직 2025.06.18 189 0 리바 조명 할꺼면 뭐 똑디 하던가 [1] 브라질땅콩 2025.06.18 79 0 (연구)(저퀄) 헬다 패트롤 연구한거 전부 풀어봄 [11] ㅇㅇ 2025.06.18 457 8 🖼️짤/클립 이건또 뭐하는 [3] 마셔냠 2025.06.18 138 0 지금 남부 개씹지랄났나보네? [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18 146 0 크기보면 이거 대인지뢰 아닌거 같은데... [8] 대나무빨대 2025.06.18 161 0 이거 상호작용 표시같은데 [1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200 0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5] 마소키 2025.06.18 114 0 일루 걍 병신같아서 못하겠다 [6] 햄버거좋아 2025.06.18 129 0 아니 SEAF발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6] ㅇㅇ 2025.06.18 236 0 리바때매 무반동 외에 아무것도 못들겠는데 [1] 햄버거좋아 2025.06.18 101 0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1 0 리바 공격 폭발반경은 무조건 줄여야함 [1] 햄버거좋아 2025.06.18 83 0 무기 돌려쓰는것도 적응좀 필요하겠네 [1] 청귤이 2025.06.18 63 0 리바이어던은 그냥 애미뒤짐 ㅇㅇ [6] Akalive 2025.06.18 171 0 🖼️짤/클립 유출) 다른 키다리 아죠씨 [4]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85 0 🖼️짤/클립 워커 부착물 공개???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280 0 🖼️짤/클립 충격) 새로운 오버시어 병종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3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0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