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땡땡이가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6 조회수 221 작성일 2025-06-18 04:12:0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47491 뭘 들어도 가스독 없으면 10데스를 하고말것이야난 레일건+보급팩이 좋은데 그리고 오도말고는 레일건 쓰기 넘 어려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6] 글쓰기 ㅇㅇ (121.170) 2025-06-18 04:13:13 삭제 수정 답글 벌레는 샷건류가 잘 먹히드라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3:33 답글 샷건 들어도 힘들더라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04:13:44 답글 그런 당신을 위한 아크유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3:49 답글 릴리 2025-06-18 04:13:55 답글 브인센 드셈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4:06 답글 브인센 들어도 뒤진대 펼쳐보기▼ 릴리 2025-06-18 04:14:23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8 04:14:37 답글 40렙부터 오도만가니 버그를 못하지 펼쳐보기▼ 릴리 2025-06-18 04:15:00 답글 사랑스러운 버그를 가지 않은 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5:19 답글 아니 귀여운 오도통통이 최곤데 허찲... 댕댕이랑 헐크가 얼마나 귀여운데 펼쳐보기▼ 릴리 2025-06-18 04:15:23 답글 버그도 하다보면 잼슴 물량 잡는재미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5:38 답글 죄다 들러붙어서 힘들어 펼쳐보기▼ 릴리 2025-06-18 04:16:33 답글 맵 자주보고 많다 싶으면 가스 던지고 시작하면됨 펼쳐보기▼ 릴리 2025-06-18 04:16:54 답글 센트리 들고가면 미리 센트리 깔고 자리부터 잡던가 버그는 자리부터 잡는게 좋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04:15:21 답글 그렇다면 석궁/이럽터와 호버팩을 사용하는 공중폭격기로 되어보는건 어떰?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5:59 답글 호버팩 써봤는데 헌터가 점프 존나해서 긁고댕겨서 뒤졌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04:16:38 답글 혹시 경량 방어구 사용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6:46 답글 진리경갑씀 펼쳐보기▼ 릴리 2025-06-18 04:17:29 답글 진리경갑이면 레이더 아닌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04:18:01 답글 그럼 든든할텐데? 일단은 호버팩으로 날아다니기보단 고지대를 점령하고 거기서 온갖 무기나 젬을 사용하면됨. 이러면 공격할수있는 버그가 임페일러나 타이탄밨에 없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8:29 답글 BB 2025-06-18 04:16:48 답글 퍼멜러 리버컨커 ㄱㄱ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6:55 답글 BB 2025-06-18 04:17:15 답글 레일건이랑 같이 써보면 은근 맛있어,,, 묵어봐,,,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4:17:52 답글 브인센을 믿어!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18:19 답글 브인센과 쿡아웃 스코처 모든걸 써봤지만 피할수없는 참피화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4:19:30 답글 가스저항 갑 입고 가스독 가스지뢰 궤도가스 가스수류탄 ㄱㄱ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20:02 답글 셰이드 2025-06-18 04:22:06 답글 가스 수류탄이나 궤도가스타격이면 충분하긴해...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4:22:15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4:43:17 답글 난 레포데나 월드워를 많이해서 그런가 톤톤정이 영 적응이 안되던데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6:16:11 답글 Eze 2025-06-18 04:53:48 답글 헌터 조지려면 테슬라랑 가스 지뢰를 믿어봐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6:16:16 답글 레밍 2025-06-18 06:10:20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8 06:16:2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나그거없는데 2025.06.18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BB 2025.06.18 101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ㅂㄹㅂㄹ 2025.06.18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초록옷젤다 2025.06.18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유리병캐논 2025.06.18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아기토 2025.06.18 138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초록옷젤다 2025.06.18 85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후뿌뿌뿌 2025.06.18 98 0 리바이어던 탐지 범위가 줄어든 게 맞나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85 0 그냥 서부에서 얼텀을 팩스 담당일진으로 써야겠다 [3] 프롸 2025.06.18 102 0 공략/정보 실제로 존재하는 정신나간 도시이름 [2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8 972 15 헬다이버즈가 그래도 업뎃은 함 [3] 근카라이브 2025.06.18 121 2 리바이어던은 개씹좆같은 새끼가 맞음 [11] enlxmfflsdis 2025.06.18 145 0 아 맞다 업로드 [3] 미폭공폭 2025.06.18 92 0 남부도 레비아탄만 아니면 그냥 버그하는 느낌으로함 [3] 릴리 2025.06.18 134 0 근데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1의 리바이어던 있었읆 [7] ㅇㅇ 2025.06.18 152 2 핫하 날아가는건 못 맞추겠지? [8] BB 2025.06.18 152 0 동부만가면 참피새끼가 따로없음 [36] 땡땡이가키 2025.06.18 221 0 서부에서 맨날 제조기에 테르밋 배달부하는데 [6] 릴리 2025.06.18 97 0 생각해보니까 내가 서부 안가는 이유가 [7] 후뿌뿌뿌 2025.06.18 138 0 최전선의 제군들에게! [3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63 1 🖼️짤/클립 APC 개발 안함?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0 0 🖼️짤/클립 헬버 탱크 모델링 있었네? [8]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6 0 깃발 셋팅을 해봤다 [3]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8 121 2 서부는 왤캐 못해먹겠을까 [6] 후뿌뿌뿌 2025.06.18 92 0 그래서 타이탄이랑 하베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12] ㅇㅇ 2025.06.18 133 0 🖼️짤/클립 타이탄 VS 하베스터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49 0 🖼️짤/클립 유출) 공중폭격 강화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59 1 근데 이새끼들 존나 짜침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8 -1 무기 뭐 레벨업할까?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141 0 🖼️짤/클립 화살대가리 새끼들 [1]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2 2 커마 업뎃 전 내 예상하고 다름 [5] 호그구 2025.06.18 104 0 일루미닛에선 아크유탄이 거의 만능이네 [11] 근카라이브 2025.06.18 179 0 공략/정보 일루미닛 메가시티 재등장 & 버그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8) [23] sTemp 2025.06.18 368 5 그러니까 헬다이버즈는 스토리가 [5] 청귤이 2025.06.18 170 0 테르밋이 로드아웃 구원자네 ㄹㅇ [2] 임시직 2025.06.18 188 0 리바 조명 할꺼면 뭐 똑디 하던가 [1] 브라질땅콩 2025.06.18 79 0 (연구)(저퀄) 헬다 패트롤 연구한거 전부 풀어봄 [11] ㅇㅇ 2025.06.18 456 8 🖼️짤/클립 이건또 뭐하는 [3] 마셔냠 2025.06.18 1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06: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