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기 : 어드주디케이터 - 근접을 못할경우 일반 장갑에도 대응해야 할 거 같아서 사용

보조무기 : 유탄 권총 - 굴은 부셔야지

투척무기 : 어친 - 차저 같은 애들 잡을 때 정지 시켜놓고 찔러야하니까

스트라타잼

1. 원 트루 플래그 - 민주주의 찌르기!

2. 보급팩 - 어친을 많이 써야하고, 근접하다보면 맞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실시간 보급이 필요함

3. 500kg - 타이탄은 못잡아...

4. 궤도 레일건 - 타이탄은 못잡아(2)...

5. 이글 공중타격 - 몹 많은 깃발이나 드릴맵에서는 레일건 대신 넣음

방어구 : 이상적인 체형 - 근접공격력 두배 증가


10단 파티 물론 우리 방 파티에서 테르미닛가서 사용 함.

사용하다 느낀건데 스테미나에 따라 데미지가 다르게 느껴짐


하이브 가드 - 다이빙 찌르기 + 일반찌르기 1~2방

워리어 - 대가리 다이빙 찌르기 1방

베히차저 - 데미지 잘들어갈때 4방에 궁둥짝 터짐

임페일러 - 안 밟히게 요리조리 피해가며 다리 찌르니까 한 6~8방에 죽는 듯 주둥이 내밀때는 찔러보니 오히려 다리보다 안죽음

알파커맨더 - 대가리 두방 어쩔때 한방에 죽기도 함


데미지 들어가는 기준을 아직 잘 파악이 안되는데. 어쩔 때는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겁나 쌤


어친은 예상 못했던게 몹이 겹치니까 겹친 몹 다 걸리더라


결론 10단에서도 충분히 사용했다. 물론 평소보다 킬뎃은 안습이다.


근데 뽕맛이 꽤 대박이다.


어제 저 셋팅만 써서 10단 2 사이클 돌았다.


점프팩으로 타이탄 위에 올라가서 타이탄 죽여보고 싶다. 시도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