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굴맞아서인듯


엥 버그랑 잉루도 다굴치는데? 같은 개소리는 할필요 없는게

솔직히 적에게 0거리로 포위당하기 전까진 다굴맞을 일이 없음

그나마 오버시어 5마리가 동시에 날 인식한 상황같은거?

애미뒤진 리비아탄인지 가오리지렁이인지는 논외고


근데 서부는 원거리에서, 즉시, 시야 내의 시야 밖의 모든 적이 동시에 나를 다굴치는게 가능함 엄폐도 소용없고 스쳐도 레그돌로 데굴데굴데굴데굴 굴러다니다가 다굴총맞고 뒤짐


그래서 안가는듯


루미 이쪽도 비아 너프먹던 안마주쳐도 되게하던 그전까진 안갈듯 이새낀 혼자서 날 다굴침


어느 팩션 애호 유저가 더 우월하거나 열등하거나 그런얘길 하는게 아니라

내 성향이 이래서 내 선호는 이런 식으로 정해진듯하다 정도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