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안받음 이새낀 애미뒤진새끼가 맞음


자동차 4단 풀악셀이라 핸들링하기도 힘든데 거기다 정확히예측샷 갈겨서 터트리는건 어떻게되어먹은 좆같은 미친년이냐고

6단도 못깨는 좆병신버러지들이 밸런스를 맡으면 이런끔찍한 개초딩이라는 말조차 아까운 치트급 쓰레기몹이 튀어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