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들 다 싸울필요 없는데
2~3명은 꼭 끝까지 다싸움...

30분 시간 오바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수송기 타러가거나
다 뒤져서 걍 끝남 ㅋㅋ

남들 기지 다 부수고 미션께고 수송기 기다리는데 2명정도가 초반 지역에 계~속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