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단으로 잡혀갔는데 아무리 몹을 잡아도 안끝나는거야
블리츠에 9분정도 남은 방이었음 팀원들 레벨은 호스트21 다른 팀원 84랑 80

근데 나중에 보니까 처음 시작할때부터 계속 패트롤이 죄다 내쪽으로 몰리고 있더라고

영상 돌려보니 ㄹㅇ 내리고 무기챙겨서 3분동안 대공포탑만 부시고 내부 정리한 뒤 안쪽에서 오는 패트롤 정도만 잡고 호킹포 자리 잡으려했거든

패트롤이 ㄹㅇ 끝없이 옴 보급가방+레일건인데 보급가방 다썼어


그래서 ???? 하고 맵 열어봤는데 패트롤이 내쪽에만 계속 오는 느낌이더라

짤이 마지막에 저 위치 버리고 튈때 찍은거임




호스트도 아닌데 억까당한 느낌이야







난 심지어 미션 위주로 플레이하는데 중간난입인데도 킬 수 2위인게 말이 되냐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