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출시의도는 왠지 곡사로 쏘는 광역cc+쟈코처리용 아크발사기 의도한거같은데 지금 베히모스건 임페리얼이건 바일타이탄이건
걍 한두탄창안에 즉사시켜버리니까 얼티메이텀마냥 손 볼거같은데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