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농빵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9 작성일 2025-06-17 22:07:1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27336 헬다이버들도 이제 화력 많이 강해졌잖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ㅇㅇ 2025-06-17 22:08:00 답글 Dama 2025-06-17 22:14:09 답글 적들 화력과 장갑도 강해졌는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22:21:48 답글 ㅎㄴㅇ 2025-06-17 23:46:36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0:20:43 답글 화?력 강?해?졌?나? 펼쳐보기▼ 농빵 2025-06-18 00:36:54 답글 저 임무 있을 때는 중장갑 애들 잡으려면 무반동 2발씩 쏴야 했잖아 그리고 전에 비해 스트라타젬 쿨타임도 많이 줄여줬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00:40:31 답글 그때 당시랑 비교하면 쎄진건 맞는데 적들은 그때 당시랑 비교하면 환골탈태 수준이라 대응 안되는건 똑같을거 같은데 당장 필수인력 회수에 atat 2대 드랍되면 깰라나? 일단 난 존나 도망갈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2:44:12 답글 설마 그 초창기의 60명을 말하는건 아니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기보면 이거 대인지뢰 아닌거 같은데... [8] 대나무빨대 2025.06.18 161 0 이거 상호작용 표시같은데 [1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201 0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5] 마소키 2025.06.18 114 0 일루 걍 병신같아서 못하겠다 [6] 햄버거좋아 2025.06.18 129 0 아니 SEAF발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6] ㅇㅇ 2025.06.18 236 0 리바때매 무반동 외에 아무것도 못들겠는데 [1] 햄버거좋아 2025.06.18 101 0 🖼️짤/클립 이때는 존나 선녀였구나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11 0 리바 공격 폭발반경은 무조건 줄여야함 [1] 햄버거좋아 2025.06.18 83 0 무기 돌려쓰는것도 적응좀 필요하겠네 [1] 청귤이 2025.06.18 63 0 리바이어던은 그냥 애미뒤짐 ㅇㅇ [6] Akalive 2025.06.18 171 0 🖼️짤/클립 유출) 다른 키다리 아죠씨 [4]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85 0 🖼️짤/클립 워커 부착물 공개???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281 0 🖼️짤/클립 충격) 새로운 오버시어 병종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321 0 일루미닛 이 새끼들 도시에 뭔 짓을 한 거야 [23] Ohoho123 2025.06.18 276 0 퍼리파이어 진짜 존나약하네 [5] 현실살고싶어 2025.06.18 155 0 이제 바일류 몹도 추가될거같다 [6] 소서란 2025.06.18 195 0 프레데터 헌터가 스토커보단 상대하기 재밌는듯 [8] 나유빈 2025.06.17 135 0 추억의 좆버그 [7] ㅇㅇ 2025.06.17 143 0 질문 호스트로 미션 선택후 헬포드 비활성화 문제 [4] 대나무빨대 2025.06.17 84 0 리바이 솔클 인증 보면 신기함 [7] 카모72 2025.06.17 162 0 아쉬운 부스터 [12] ㅇㅇ 2025.06.17 124 0 🖼️짤/클립 히히 괴롭혀야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7 171 1 🖼️짤/클립 레비아탄이 ㅈ같은 이유 한짤 요약 [6]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16 1 필수 인력 회수하기 이제 다시 돌아와도 괜찮을 듯 [8] 농빵 2025.06.17 139 1 🖼️짤/클립 유출된 도시이름이라는데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7 321 3 패치 이후 일루 메가시티 가봤는데 [3] Dama 2025.06.17 182 1 무기 부착물 탄 바꾸는거 나왔음 좋겠다. [3] 어떤무엇 2025.06.17 73 1 일루좀비 씹덕화는 언제해주노 [11] 물품보관소 2025.06.17 233 1 겜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10] 응기잇 2025.06.17 110 0 리바이어던 왜 고가치에서 나옴? [6] 첫번째_수호자 2025.06.17 186 1 🖼️짤/클립 권총으로 비행기 잡기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189 0 퍼시파이어 좋긴 한데 [2] 백발덕후 2025.06.17 214 1 보급 센트리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5] 프롸 2025.06.17 115 1 살기감지!! [2] ㅇㅇ 2025.06.17 117 0 엉망이네.. (일루 10단 리바이어던 봉쇄 제약 솔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7 211 1 아크유탄 이건 100퍼 건드릴거같은데 [9] 뼈목걸이 2025.06.17 339 4 시발 오늘따라 오도 억까 존나당하네 [1] 프롸 2025.06.17 73 0 리바이어던만 문제 있는거 아님 [8] 이카니티 2025.06.17 158 3 갈드컵 일수도 있지만 투표해보고싶음 [10] ㅇㅇ 2025.06.17 154 0 진짜 리바이어던은 개선점이 이거임 [18] 미폭공폭 2025.06.17 247 1 혹시 레벨따라서 패트롤 몰리거나 그래? [7] ㅇㅇ 2025.06.17 177 0 질문 본인 16렙 뉴비인데 일루미닛 임무 하다가 화나서 찾아봤는데 안 나와서 질문올린다 [8] ㅇㅇ (114.203) 2025.06.17 150 1 사실 활머갈의 큰그림 아닐까 [3] ㅇㅇ 2025.06.17 88 1 스텔라 블레이드도 콜라보 함 해볼만 하지 않나 [6] 이카니티 2025.06.17 147 0 질문 무기 개조에 레이저랑 이상적인 체형 방어구에 대해 [13] 사이l 2025.06.17 35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8 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