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치이즈호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9 작성일 2025-06-18 08:02:0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65686 재보급포드에 무기달아서 센트리마냥 되듯이 로봇에다 재보급 가방 달고 낙하시키면 좋을거같은데 전투능력 전무에 그냥 핑따라 움직이기만해도 좋을거같음 부스터로 너무좋다싶으면 잼으로라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8:02:55 답글 이제 seaf ai도 있으니까 이런 거 적용해서 화력지원+이동식 보급으로 주면 좋겠다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05:11 답글 ㄹㅇ 걔네한테 보급좀 들라하면 안되나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8:03:28 답글 그거 있지 않나? 리버레이터에 부랄탄창 달은거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04:50 답글 그니까 그런거처럼 현실에 있는 4발로봇같은거에다가 재보급가방 달아서 수시로 보급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8:05:27 답글 글쎄... 얘네들이 추가해줄지 의문이기도한데 뭐랄까... 지금 버그가 너무 많아서 저거 추가되면 버그가 양산될껄? ㅋㅋㅋ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06:07 답글 그럴거같긴한데 버그거르고 생각하면 엄청난 밸붕수준도 아니고 우리입장에선 보급하기 쾌적해지고 되게 괜찮지않나 생각했읆...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8:07:51 답글 그거도 나쁘지는 않을껀데 문제의 핵심은 버그인지라... 모르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18 08:07:45 답글 워커 하나만 보기에는 너무 메리트가 적은듯 ㅋㅋ... 재보급은 계속 사용하기라도 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의외로 응애다이버들은 모르는 역사 [18] 아기토 2025.06.18 195 2 리바이어던 좀 흉물이긴 하네 아이헤 2025.06.18 113 0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BB 2025.06.18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Lunadrop 2025.06.18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서울로동자 2025.06.18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8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아기토 2025.06.18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3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SIime 2025.06.18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후뿌뿌뿌 2025.06.18 113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Wear 2025.06.18 87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39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315 0 "엑소 라이더" [3] ㅇㅇ 2025.06.18 103 1 본인 허접임 [22]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2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charinho 2025.06.18 140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임시직 2025.06.18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yesman 2025.06.18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유리병캐논 2025.06.18 235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초록옷젤다 2025.06.18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아기토 2025.06.18 161 0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대나무빨대 2025.06.18 99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치이즈호빵 2025.06.18 152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치이즈호빵 2025.06.18 129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Eldiram 2025.06.18 250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초록옷젤다 2025.06.18 132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8 389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Lras 2025.06.18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ㅇㅇ (211.58) 2025.06.18 137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초록옷젤다 2025.06.1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나그거없는데 2025.06.18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BB 2025.06.18 100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ㅂㄹㅂㄹ 2025.06.18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초록옷젤다 2025.06.18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유리병캐논 2025.06.18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아기토 2025.06.18 137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초록옷젤다 2025.06.18 84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후뿌뿌뿌 2025.06.18 9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8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