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동안 열심히 편집함
영상 편집은 처음인데 비판 다 받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엑소 라이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유리병캐논
Sinistra_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응애 다이버는 도움이 필요해요
[5]
93
0
좆기포자는 ㄹㅇ 왜하는걸까
[5]
199
0
아니 남부 미친거임
[42]
281
0
WASP 별론줄 알았는데 재밌네
[5]
153
0
사실 헬다 씹덕모드 좀 그렇긴해
[9]
286
3
일루미닛 디펜스 뭐냐 대체
[3]
92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9]
95
0
씨발 좀 십덕모드좀 쓰지마
[23]
1094
18
튀김이에요
[18]
158
0
🖼️짤/클립
의외로 응애다이버들은 모르는 역사
[18]
195
2
리바이어던 좀 흉물이긴 하네
113
0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163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114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88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140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316
0
"엑소 라이더"
[3]
103
1
본인 허접임
[22]
182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141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236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162
0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100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153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130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251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132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389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137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31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