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초록옷젤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32 작성일 2025-06-18 07:37:3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963777 불로 지지는 맛이 좋아서화염 수류탄이나 테르밋 자주 들고 가는데다들 가스로 개날먹 하던거였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Heartfiction 2025-06-18 07:38:42 답글 원래 벌레는 불로 태우는게 왕도긴 해 ㅋㅋㅋ 대부분의 헬다이버들이 낭만보단 성능을 추구하다보니 가스 쓰는것일뿐 펼쳐보기▼ Lras 2025-06-18 07:40:02 답글 나도 가스 안들고 다니긴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07:40:15 답글 나도 원래 테르밋 들었는데 프변종 만나고 나서는 가스 들게 되더라 펼쳐보기▼ 아이헤 2025-06-18 07:40:32 답글 나도 테르밋 화염 자주 쓰다가 너무 편해서 갈아탐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8 07:41:42 답글 GAS GAS GAS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07:42:01 답글 성향에 따라서 다르지...? 아군 보호목적이면 기절수류탄이나 가스 수류탄 쓰는거고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8 07:42:50 답글 가스화방 ㄱㄱㄱㄱㄱ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8 08:01:49 답글 난 가스를 기본으로 들고 다니고 봇전만 테르밋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06:36 답글 프변종상대로 가스 안들면 당랑권에 찢겨버려 펼쳐보기▼ 초록옷젤다 2025-06-18 08:07:18 답글 프변종은 좀 ㅈ같긴 해... 근데 그래도 가스 안써... 왜냐고?? 채권이 없거든 아 ㅋㅋ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8 08:07:53 답글 그럼 이제 어쩔 수 없지 ㅋㅋㅋ 펼쳐보기▼ akakakakckaka 2025-06-18 08:18:56 답글 가스 안씀 가금 버그 찐빠나서 투명되서 죄다 밟고 팀킬로 죽거나 죽임 펼쳐보기▼ 초록옷젤다 2025-06-18 08:24:56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08:29:23 답글 파이로테크 나오고 가스 대신 들고다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치익치익 테르미나드..........4/4 [9] BB 2025.06.18 131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4] Lunadrop 2025.06.18 63 0 🖼️짤/클립 요즘 왜이렇게 타이탄이 많아진거 같지 [23] 서울로동자 2025.06.18 192 0 고인물 아찌들...! [22]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8 651 28 시프 인겜에 처음 등장했을때 [2] 아기토 2025.06.18 194 0 동부하면 입꼬리 올라갈때 많음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3 0 본인 함선에 이글없음... [22] SIime 2025.06.18 201 2 아크독은 총체적 애매함이네 [5] 후뿌뿌뿌 2025.06.18 114 0 헬망호 망호가없어서내가팜버그10크라카투 ㅁㄱ [8] Wear 2025.06.18 88 0 🖼️짤/클립 우리 비행기가 더 좋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40 0 다들 애정무기랑 빡겜무기 뭐야? [4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316 0 "엑소 라이더" [3] ㅇㅇ 2025.06.18 104 1 본인 허접임 [22]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83 1 헬다이버 임무 100개 완료함 [6] charinho 2025.06.18 141 3 질문 슈퍼스토어 방어구 질문 [5] 임시직 2025.06.18 155 0 뉴비 임페일러 처음봤을때 존나 큰 차저인줄 알았음 [12] yesman 2025.06.18 149 1 🖼️짤/클립 리바이어던 장점 [21] 유리병캐논 2025.06.18 236 0 방어구 신경 안쓰고 그냥 외형 바뀌는 모드는 없나?? [9] 초록옷젤다 2025.06.18 119 0 임페일러 볼때마다 좀 기분이 이상함 [10] 아기토 2025.06.18 162 0 방어구는 중갑으로 갈수록 기능 옵션이 조금씩 더 높아지는 기믹 추가 안되나? [14] 대나무빨대 2025.06.18 100 0 버그 들고갈만한 주무기 추천좀 [12] 치이즈호빵 2025.06.18 153 0 근데 ㄹㅇ 그런 부스터 안내주나? [8] 치이즈호빵 2025.06.18 130 0 다들 2번 무기 뭐씀? [35] Eldiram 2025.06.18 251 0 뭐지 나만 버그전에서 가스 잘 안쓰는건가 [14] 초록옷젤다 2025.06.18 132 0 🖼️짤/클립 암살에 성공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69 0 그 게임 할인중 [12]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8 389 1 🖼️짤/클립 이때도 명중률 좋긴했구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01 1 삼엽충 얘는 최대 갯수 제한 없나? [5] Lras 2025.06.18 140 0 헬다1은 오토바이있던거같은데 2는안내주나.. [2] ㅇㅇ (211.58) 2025.06.18 137 0 어우 시발 디펜더 못쓰겠다 [8] 초록옷젤다 2025.06.18 161 0 창작 (RE:AU_UI) '제 4세력' 타이틀 [9] 지현쓰 2025.06.18 314 4 요번 신규 수류탄 써본사람있음?? [14] 초록옷젤다 2025.06.18 216 0 아크 유탄 드는놈들 90%가 병신이네 시발 [16] 나그거없는데 2025.06.18 316 3 헬망호 밤망호보다좋은건낮망호..........마감 [7] BB 2025.06.18 100 0 슈퍼지구 ㅄ인건 방어전에서 드러났지 [7] ㅂㄹㅂㄹ 2025.06.18 153 3 우리도 이런거 줘... [3] 도로기가삣삐 2025.06.18 117 0 아 시발 일루미닛 날아다니는 거대 곤충새키 ㅈ같네 [2] 초록옷젤다 2025.06.18 109 1 공략/정보 솔플 노데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 [34] 유리병캐논 2025.06.18 433 0 리바이가 개초딩이여도 솔직히 상관업는듯??? [5] 아기토 2025.06.18 137 2 도파민 ㅈ된다 ㄹㅇ [2] 초록옷젤다 2025.06.18 84 1 질문 이번에 새로 나온 채권 뉴비가 살만함? [8]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서부는 주로 로드아웃 뭐들고감? [5] 후뿌뿌뿌 2025.06.18 98 0 리바이어던 탐지 범위가 줄어든 게 맞나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85 0 그냥 서부에서 얼텀을 팩스 담당일진으로 써야겠다 [3] 프롸 2025.06.18 10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10:25 +1 +2 +3 +4